율이

반응형
SMALL

짜장면 맛집(칼로리)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불타는 프라이데이 불금이네요ㅋㅋ
불금을 즐기실 준비 되셨나요??
오늘은 짜장면 맛집으로도 꼽을만큼 맛있는
짬뽕 맛집 마차이짬뽕 이야기 해볼께요~




두두두둥 먼저 전체샷으로 시작하지요♥
완전 맛있게 먹었던 볶음짜장면이구요ㅎ
짜장면 칼로리가 평균적으로 800kcal 된다고 하네요!!ㅋㅋ
이거이거 생각보다 높아서

뭔가 피자 먹는것보다 아쉬운 기분이기도 잠시!!!




짬뽕 맛집 마차이짬뽕에서


먹은 짜장 가격 5000~6000원 정도인데

양도 맛도 짜장면 맛집 수준이었답니다!!^^




짜장면 재료가 보통 고기,

감자, 양파, 오이, 면, 짜장면 소스인

춘장 등인데 마차이짬뽕에서는

버섯, 깨송송까지 해주더라구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짜장면 칼로리 더 올랐을꺼 같네요ㅠㅡㅠ
그래도 먹은 보람이 있었는데

어울리지 않을것 같았던 깨와 버섯이

다른 짜장면 재료들과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네요ㅋㅋ





양이 진짜 짜장면 가격 곱배기만큼 되었고
개인적으로 칼칼함을 더하고자

고추가루도 뿌려서 먹었는데 진짜 존맛!!!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