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ㅎㅎ
날이 최근들아 가장 좋았어요ㅎ
다들 봄날 즐기셨나요??
으히힛~♥

참 오늘은 도토리묵 칼로리랑
도토리묵 효능 알아볼께요




저는 어릴때부터 의외로
도토리묵을 좋아했는데
도토리묵사발 먹어본 건
낭만쭈꾸미가 처음이었어요ㅎ
요즘 쭈꾸미볶음 먹으러가면 항상 묵사발 나와서 참 좋아라하네용♥

요 도토리묵 칼로리는 70~100kcal 정도로 아주 낮고 몸에도 좋답니당ㅎ
도토리묵 효능은 간에 좋아
피로회복이 잘 되도록 해요ㅎ




도토리묵 칼로리 또 묵사발과
무침 모두 비슷하답니당ㅎㅎ
도토리묵 효능
두번째로는 해독효과예요ㅎ
숙취해독에도 좋으니
술 마신 다음날 먹기에도 좋아요




히힛 뭔가 도토리묵사발 먹으면
입이 개운하고 속이 시원한게
참 기분 좋아지더군요ㅎ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묵묵묵 도토리묵은 진짜 최고예요^^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