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ㅋㅋ
날씨가 따뜻한 오늘
다들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모바일 게임 추천팁]은
포켓몬고 포켓몬 위치도
같이 써볼께요ㅎ




얼마전 포켓몬고 포켓몬 위치
상관 없이 돌아다니다
처음으로 잡았던 포켓몬인
'다꼬리' 예요ㅎㅎ
무척 귀여워서 한컷 찍었지용

제가 살고 있는 대구는
제가 가본 곳은 국채보상기념공원
달성공원이 있어요ㅎ



거기는 [모바일 게임 추천팁]
포켓몬고 포켓몬 위치 중
꼬마돌 둥지
랑 롱스톤 둥지라고해요ㅎ




다꼬리는 둥지개념이 없는
포켓몬이라 어디서 나올지
몰랐는데 운이 좋았던거구용

오늘 포스팅
[모바일 게임 추천팁]
포켓몬고 포켓몬 위치는
돌 포켓몬 롱스톤과
꼬마돌이 되겠네용ㅋ
돌 포켓몬 유용하다고 하네요
한마리쯤 스킬도 좋고
등급도 A급 이상
챙겨 두시는것도 좋답니당♥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