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재미있는 pc게임 추천

울티마 온라인 프리샤드 플레이 후기

안녕하세요.

최근 우연찮게 게임 소개 글을 보고

오랜만에 다시 즐기고 있는

울티마 온라인 프리샤드 플레이 후기를 써볼께요

먼저 위에 영상 구경하고 포스팅을 읽으시면 됩니다.


재미있는 pc게임 추천하는

울티마 온라인 프리샤드는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를 합쳐 놓은

서버라는 이야기에 한번도 플레이 해본적 없는

게임과의 조합은 어떨지 궁금했고

매번 해마다 복귀하는 곳으로 가기보다

이곳에서 즐기기로 결정한거죠 ㅋㅋ



이곳 울티마 온라인 프리샤드는

스카이림에서처럼 다양한 종족을 선택할 수 있고

그에 따라 종족 특성을 가지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말도 안되는 맨주먹으로

드래곤 잡겠다는 생각으로 레슬링을 올려

드래곤 레이드를 성공했습니다 ㅋㅋ

재미있는 pc게임 추천


ㅋㅋㅋㅋㅋ이전까지 아이템

영 좋은 옵션들이 나오지 않았는데

참 괜찮게 초반에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팔찌가 나와서

레이드 할만하네 생각 들더군요 ㅋㄷ




이곳 울티마 온라인 스카이림 샤드 이동 수단이예요

현재는 바로 왼쪽 위치에 문게이트 하나 더 추가해서

신형 게이트, 구형 게이트 모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사냥터와 마을을 좀 더 편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이 합쳐진만큼

특수능력을 찍을 수 있는데

6레벨이 상승할때마다 포인트를 1씩 줍니다.

레벨이라는 개념도 있고 참 잘 만들었기에

몇일이나 밤새고 있네요 ㅋㅋ


덕분에 레슬링 올리면서

특수능력으로 더블 피스트와 공속 증가 피흡 마나흡,

올 명중 등을 올려 맨손 드래곤 레이드 성공했고

이렇게 마법스킬 중 동물소환 마법을

악마소환으로 변경해주는 특수능력을 올려

악마를 소환해서 테이머처럼 사냥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네크로맨서, 마법 등을 동시에 올려

시체소환과 악마소환을 동시에 이용해서

저는 뒤에서 독이나 마나제거,

공격마법 등과 함께 소환 몹들의

체력을 회복시켜 줍니다 ㅎ

재미있는 pc게임 추천

울티마 온라인 프리샤드 스카이림 울티마는

채팅창에 [스텟 을 쳐주면

전체적인 능력치를 모두 확인 할 수 있고

스텟 포인트, 특수능력 포인트를 볼 수 있으며

P 클릭시 그림처럼 21개의 특수능력과

세부적인 스킬트리를 따라

기존의 울온의 사냥 방식에서 벗어나

다양한 스타일로 플레이 할 수 있겠더라구요!~


ㅋㅋ 마지막은 크리스탈 데몬 소환 기념 찰칵 ㅋㅋ

재미있는 pc게임 추천

울티마 온라인 프리샤드는 어떠신가요?


디스코드 주소 : https://discord.gg/RWHapND

접속 후 티스토리 보고 왔다고 하시고

왼편 메뉴 중 팁 채널을 통해

접속 방법과 기본적인 전사, 마법사,

궁수 플레이 가이드 확인하세요


2020년 최고의 기대작

<A3:스틸얼라이브>

<사전예약 전체보기>

처음에 시작하실때는

무조건 전사를 추천 드리며

아무런 준비 없이 사냥으로 최대한 빨리 갈 수 있습니다

마법사의 경우 시약 소모 감소 옵션을 100% 맞춰야 하고

궁수는 화살을 상점을 통해

지속적으로 구입하거나 제작을 하셔야 하기에

전사>마법사>궁수 차례대로

즐기시면 됩니다.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