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스팀 rpg게임 추천 그림던 하드코어 원한다면 절대 클릭!!!

 

 

안녕하세요!!!~+_+

간만에 수다스럽게 시작해보네요 ㅎㅎ

오늘 포스팅은 스팀 rpg게임 추천

그림던 소개예요

난이도, 모드에 따라

상당히 하드코어적인 게임으로

빠질 수 있으니 긴장하시고

플레이 즐기세요 ㅋ

 

 

 

 

스팀 rpg게임 추천 그림던 직업에는

오리지널 모드에는 샤먼, 데몰리셔니스트,

솔져, 오컬티스트, 네크로맨서,

나이트블레이드가 있어요 ㅎㅎ

모드를 적용하신다면 DAIL,

마그릴리온, 디아블로1, 2, 3

모드 외에도 수많은 모드가 있답니다 ㅎㅎ

 

 

 

 

스팀 rpg게임 추천 그림던 멀티까지 가능해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

파밍을 통해 얻은 가치 높은

아이템들을 팔거나 교환하며

본인의 빌드에 맞는 아이템을

좀 더 수월하게 구할 수 있답니다 ㅎ

물론 파티 플레이 역시 가능하구요

 

 

 

 

 

 

공식 카페 방문하시면

그림던 한글패치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요 ㅎㅎ

저는 게임을 하드한걸 좋아해서

시작부터 모드 적용해서

점점 고난이도 모드를 찾아서

즐기고 있네요 ㅋㅋ

예전 타이탄퀘스트 즐길때

헬 소울바이저 모드로 즐기는데

푹 빠져서 한참 즐겼는데

그림던도 하드한 모드가 있었네요 ㅋㅋ

 

 

 

 

 

<어려운 한국인 여성 ? 일본ㆍ대만ㆍ태국>

 

<외국인 친구 여성 만나세요>

 

<한국오빠!한국누나! 찾고 있어요!>

 

스팀 rpg게임 추천 그림던편이었습니다.

스팀에서 자주 할인하니깐

틈틈히 확인하셔서 구매하셔서 즐기시면 됩니다 ㅎ

 

크루시블, 보스 레이드, 별자리,

두가지 직업 조합 등 다양한 컨텐츠가 있어서

빠져 드는 게임이랍니다!

 

포스팅 통해 업체로부터 수수료 받음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