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대구 작명소 유명한 곳/이름 개명잘하는곳

고민하다가 갔다가 온 곳



이름을 결정하는게 정말 이렇게

고민이 될거라고는 생각하지 못 했어요

아기의 임신부터 출산까지

그리고 아기의 이름을 짓는것까지

무엇하나 쉽게 결정할 수 없더라구요

그래서 자식은 부모가 되어봐야

부모의 마음을 이해한다고 하나봐요


오늘은

대구 작명소 유명한 곳

대구 이름 개명잘하는곳

다녀온 이야기를 공유해드릴께요



경상도 중에서도 특히 대구는

철학관이 엄청 많다고 하네요

다음에서 검색해보면 나오는 것만

335군데가 있다니깐 말 다한거죵..

등록되어 있지 않은 곳들도 있다던데...

그럼 저거보다 더 많을꺼 같네요


대구 작명소 유명한 곳/대구 이름 개명잘하는곳



그 중에서 대구 작명소 유명한 곳

대구 이름 개명잘하는곳을 찾아 보면

사람들이 추천해주는 곳들이 있는데

이름이 두글자인곳 세글자인곳 다섯글자인곳,

여섯글자인곳 등등이 있어요




아무래도 구미랑 대구를 오갔었다 보니

지인들도 구미 김천, 대구 이렇게 있는데

예전에 구미에서 지내시다

대구로 이전하신 원장님이 계신데

거기는 크게 사람들이 모르기도 해요

하지만 아시는 분들은 꼭 거기를 가시는데

저는 구미에 계실때 다녀왔었다보니

왜 다들 가는지 이미 알고 있었죠

원장님께서 무엇보다 

세심하게 잘 봐주시고 

마음을 잘 위로해주시거든요


대구 이름 개명잘하는곳

영상


실제로 구미에서 학교 다닐때

베프되었던 애들 중에 반은

예당원에서 애들 이름 받기도 했공

사주를 한번씩 보러 간다면

거기로 갔었다고 하네요

저는 원래 대구에 살았던터라

친구가 최근에 간다 할때 오랜만에 갔었네요

왜냐하면 첫째 이름을 여기서 지었는데

정말 잘 지어주셔서

지금 애가 건강하게 잘 크고

성격도 유순하고 애들이랑도

잘 어울리면서 밝게 크고 있거든요


대구 작명소 유명한 곳/대구 이름 개명잘하는곳


아무튼 오랜만에 뵈러가는거라

두근두근 했었죵

베프들 중에 유독 친했던

베프였는데 만나서

모처럼 수다도 실컷 떨고 

재미나게 놀다가 예약 시간 맞춰서 

두류공원에 있는

달서구 성당동 482-3번지로 

베프뇨니 차 타고 갔네요

시내에서 놀다가 시간 맞춰 간터라

대충 30분 정도 걸렸네요

예약시간이 4시였는데 

그때가 토요일이었어요




연이가 조카 이름

선물해줄려공 갈려는데

평일에 구미에서

예당원 가는게 힘들어 고민하던 중

원장님께서 토요일에

방문 예약 가능하다시면서 

4시, 6시 자리가 빈다고 알려주셔서

4시로 잡았다고 하더라구요



도착하기전 원장님께 연이가 

전화드려서 조금 있다가 

도착한다고 말씀드리공 

10분 정도 더 가서 도착했네요 ㅎ


도착해서 빈자리에 주차하면 된다하셨다공 

빈곳에 아무대나 주차하고 올라갔네요 ㅋㅋ



올라가니 상담실로 직원분께서

안내해주셔서 따라 들어가서 원장님 뵈었는데

저도 올지 몰랐다며 엄청 반겨주셨어요 ㅎㅎ

일부러 서브라이즈 할려구

아무런 말씀 안드렸거든요 ㅋㄷ


들어가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며 안부도 묻고 그러다가

우리 애랑 가족들 안부도 물어주셨어요 ㅎ

오랜만에 뵙는데 뵌지 얼마 안된 것처럼

인상도 좋으셨구 부드럽게

말씀을 잘해주시궁

상담도 잘해주셔서

전혀 어색하지 않고 그랬어요



연이가 조카, 애들 엄마랑 아빠 생년월일,

탄생시간/한자 준비해와서 원장님께 드렸더니

그 자리에서 바로 원장님께서 사주를 봐주셨어요

아무래도 조카의 이름을 짓는 것이기에

아기와 애기 아빠/엄마 사주를

모두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맞춰서

이름을 지어야 하더라구요



작명 비용이 20만원이었구

사주상담은 5만원이 기본이었는데

작명을 의뢰한터라 상담 비용은

따로 안 받으시궁 그냥 해주셨어요

 연이한테 들었는데 이름은 세가지 였구

3일 정도 걸렸다고 해요

카톡으로 센스 넘치게 캡쳐하셔서

보내주셨다더라구용 ㅋㅋ


조카 엄마 아빠한테

이름 결정하라고 보내궁

결정한 이름으로 작명증서

2일? 걸려서 받았다고 해요



원장님께서 상담해주실때

연이가 애들 부모한테 들려주고 싶다고

원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녹음을 했는데

상담 끝나고 카페 가서 달콤한 아메랑

허니브레드 먹으면서 같이 들었었는데

다시 들어도 원장님 

정말 상담 잘해주신다 싶더라구용


<전화상담 바로가깅^^ click>


혹시 아기 이름 고민 중이시거나 

개명 생각하시는 분들 중에 

아직 철학관 어디로 상담 받을지 

결정을 못 내리신 분들께서는 

예당원으로 상담 한번 드려보세요

평생 사용해야될 이름, 

우리 아기 평생 이름 

제대로 지어주실꺼예요


대구 작명소 유명한 곳

예당원 전화번호


010. 3626. 8483


가시는길, 지도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