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욥ㅎ

주말 보내고 월요일이네요^^

월요일 다들 잘 보내셨나요??ㅎㅎ

오늘 이야기는 분식메뉴 추천과 함께

튀김 종류에 대해서 써볼께요!!~ㅎㅎ




분식메뉴 추천에는

뭐가 있을까 하면서~ㅎ

김떡순 외에도 다양한 분식들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튀김이 있죵♥





분식메뉴에는

꼭 튀김이 들어간답니당 ㅎㅎ

만두도 튀김에 하나가 될 수 있구요^^

ㅎㅎㅎ 이런 튀김 칼로리는

보통 220 Kcal에서

더 높아질 수 있어요

튀기는 음식이 칼로리가

많이 높다잖아요 ㅠ-

맛있는건 왜 이렇게

칼로리가 높은것인지..ㅋ





분식메뉴 추천 꼭 튀김을

드시라고 추천해요^ㅡ^

진짜 맛있게 요기처럼 이쁘게

튀긴 곳은 색깔도 반짝반짝!!!

튀김 종류로는 만두, 김말이, 잡채어묵,

어묵 등 4가지로 왔네요 ㅎㅎ





4가지 튀김 종류였지만 양도

맛도 튀김 상태도 진짜 좋았어요♥

튀김 종류마다 튀김 칼로리

상당했겠지만

그래도 먹네요 넘 맛있어서

그냥 흠뻑 빠졌어요>.<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