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_+

다들 메리 크리스마스 되고 있나요??흐흐흣!!!

크리스마스라니 참...

벌써 2017년이 앞까지 다가왔네용

오늘 이야기는 소고기 효능과 함께

소고기 굽는법 써내려볼께용♥





소고기 효능에는 면역력 강화, 풍부한 단백질 함유로

성장기 어린이에게 좋다고하네용 ㅎㅎ

소고기 칼로리는 100g 기준으로

218 Kcal 밥한끼 수준이랍니당>.<





소고기 효능 또 한가지는 기력회복,

빈혈에 좋다고하네요 ㅎㅎ

색깔부터 빨간색깔이니 빈혈에 아주 좋은건 당연하죵~♥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음으로 소고기 굽는법 뭘까요??

소고기는 삼겹살처럼 완전

익혀 먹으면 맛이 떨어진다고하더라구요

진짜 일까요??

아무래도 소고기는 단백질이 많고 또 금방 익어 버리기때문에

숯불에서 구울때는 특히 삼겹살보다 빨리 뒤집어야 된다네요^^





소고기 굽는법 아셨죵??

살짝 덜 굽힌 상태로 드시는게 좋고

어떤 분들을 생걸로도 드시고 정말 살짝만 숯불에

익혀서 소금장 없이 그대로 드시기도 한다네요 ㅎㅎ

저는 보통 삼겹살처럼 구웠는데

조금씩 덜 굽다보니 맛도 점점 달라짐을 느끼더라구요>.<

소고기 가격은 3인분 밥 두공기 음료하나

찌개하나 해서 2만3천원 정도 나왔네용 ㅎ



https://goo.gl/g2NTVG

소고기 구경하러가기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