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ㅎㅎ
대구 데이트코스 추천지!!
대구 벚꽃 명소에 다녀온
후기 풀려고 왔는데요ㅎ



오늘 이야기는
대구 이월드별빛벚꽃축제 시간까지예요ㅎ




사진기는 V20 휴대폰이었어요ㅎ
이미 대구 벚꽃 명소, 대구 데이트코스 추천지 옥포 송해공원 다녀와서
추운지 개화 반정도만 된 꽃 보고 실망하고 여자친구랑 공원 돌고 찍고 드라이브에 만족해서 동네기도해서
정말 궁금해서 잠시 들렸었답니당~♥





대구 명소 중
대구 데이트코스 추천지 0순위죠!!!
대구 이월드별빛벚꽃축제 시간은
25일부터라는데 그보다는
어제 또 오늘이 최고일꺼 같네요ㅎㅎ




작가 실력은 중하하급 수준의 실력ㅋ
그런데 이정도 사진이 나올정도라면
대구 이월드별빛벚꽃축제
가볼만하지 않을까요?? ㅎㅎ




살짝 흔들렸지만 그래도...
이쁘게 나와서 올려봐요ㅎㅎ




히힛~♥
제일 마음에 들던대구 이월드별빛벚꽃축제 사진입니당!!~
억지스런 하트 모양이었는데
조명을 나무마다마다 설치하고 예쁜 조명들에 사진이 더욱 빛났는데
대구 데이트코스 추천지인지
사진촬영 추천지인지 마냥 신나서 여자친구랑 둘다
각자 사진 찍고 놀 정도였어요ㅋㅋ




뭐 물론 서로 찍어주기도 많이 했어요ㅎ
대구야간 벚꽃축제 볼만한곳은
수성못도 있고 팔공산도 있는데
아직 팔공산은 벚꽃개화 시기가
조금 남아서 다음에 가려구요ㅎ




살짝 추워 보이는 사진이지만
이것도 예쁘게 나왔네요ㅎ


처음으로 대구 이월드별빛벚꽃축제 다녀왔는데 너무너무 만족스러웠고 여자친구와 집에 엄니께서도 사진 보시곤 좋아하셔서 뿌듯한 날이였답니당ㅎ




찍고 보니 진짜 예쁘네요ㅎㅎ
넘넘 예뻐서 여기가 대구인지 아닌지 헷갈리네요ㅎㅎ
몇년은 우려 먹을 사진이 확실합니당ㅎ


아직 대구 이월드별빛벚꽃축제 시간 남았으니깐 어서어서 데이트 출발해요^^


#대구 데이트코스 추천
#대구 벚꽃 명소
#대구 이월드 벚꽃축제
#대구 데이트코스
#대구 야간벚꽂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