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ㅎㅎ

다들 주말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으히히힛~>.<


어제가 입춘이었고 오늘은 날씨가

좀 추워진다더라구욬

근데 나가보니 나름대로 괜찮았어용ㅎ

흠흠 암튼 오늘은

파리바게트 고구마케이크 가격

알아볼께요!!♥




으히히힛>.<

요건 저번주에 사둔

파리바게트 고구마케이크 가격

24,000원 주고 사둔거예요



파리바게트 케이크 유통기한은

동생 말로는 5일 정도라는데

실제 유통기한일뿐이지

냉장보관하면 더 먹을 수 있어용

일주일 된건데.. 완전 달달해서

깜짝 놀랐지 뭐예요

물론 겨울이기도 하고 냉장보관이기에

가능했던 일!!~ㅋㅋ




직원분께 여쭤보니

파리바게트 고구마케이크 가격

24,000원짜리는 두가지 종류만

있다더라구요 ㅠㅠ



그날 유독 사람들이 많았는지

케이크 자리가 몇곳이 비었다는..ㅋ

그래도 제일 맛나 보이는

고구마케이크들 중에

호박고구마케이크 선택함 ㅎㅎ




고구마케이크 칼로리는

1조각 160g 기준 422kcal 이예용

보통 8조각 만들 수 있으니 ...으..

못해도 3천 칼로리..?



어마어마하네요 ㅋㅋㅋ

파리바게트 고구마케이크 가격

이정도에 맛나는 케이크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한데

고구마케이크 칼로리 생각하면

방금 충격 받았네용!!ㅋㅋ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