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ㅎㅎ
월요일 잘 보내 셨나요??ㅎ

오늘 이야기는
향긋한 양키캔들 향 순위랑
양키캔들 가격 알아볼께요^^


제가 산 캔들은
다우니향으로도 잘 알려진
양키캔들클린코튼이구요ㅎ
향긋한 양키캔들 향 순위
다섯손가락에 뽑히는 향이예요♥


양키캔들 가격은
요 크기로 39,000원 이었공
에누리 좀 가능한 곳에 가면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답니다ㅋㅋ



향긋한 양키캔들 향 순위로
블랙체리도 있었는데
정말 달콤한 향이
기억에 남을 정도로 좋았어요ㅎ

요기서도 에누리 좀 가능하네요♥
「향긋한 양키캔들 향 순위 보러가기」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