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잇님들 안녕하세요ㅎㅎ
평소에 딸기우유 바나나우유
정말 좋아하는데요
포켓몬 딸바우유라고
새로ㄴㅏ왔더라요♥

오늘 이야기는 딸기바나나우유 가격, 딸기바나나우유 칼로리 써볼께요




포켓몬 파이리가 등장하는
일동 후디스 포켓몬 딸바우유~♥
진하고 달콤한 맛이 진짜 좋았어요!!

보통 딸기우유 가격,
바나나우유 가격은 1,200원~1,500원
딸기우유 칼로리, 바나나우유 칼로리는
거의 비슷비슷할꺼예요ㅎㅎ

딸기바나나우유 칼로리가
70kcal니깐 셋다 비슷할듯해요♥♥♥




딸기우유의 상큼함이 그대로 담겨있었고 바나나 향과 맛도 그대로~♥
딸기바나나우유 가격  착하고 양도 만족  맛도 만족 향도 감동이었답니돠ㅎ




옆면에 보면 칼슘과 비타민
모두 담았다고 나와요
그런데도 딸기바나나 가격,칼로리 착해서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호로록이었어요♥♥♥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