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ㅁ+

오늘 이야기는 맛있는 수입맥주 종류구용

맥주 정말 맛있는데 개인적으로

우리나라 맥주보다 훨씬 맛있네요 ㅠㅠ



맥주 효능하면 스트레스해소가

딱 떠오르네요 ㅋㅋ




맛있는 수입맥주 종류에는

밀러, 하이네켄, 아사히, 스타우트,

칭따오 정도가 가장 먼저 생각나네요 ㅎㅎ

맥주 칼로리는 500cc 기준으로

190kcal 정도가 되는데요

맥주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답니당♥



맥주 효능으로 다이어트

효과도 있다는거 아시나요??+_+

몸속 노폐물 배출부터 효모 성분이기에

다이어트, 이뇨작용이 강해요!!~






맛있는 수입맥주 종류

정말 수도 헤어릴 수 없을만큼 많고

맥주 칼로리도 차이나공 진짜 신기하네용

언제부턴가 세계맥주 가격이 싸게 나오더니

히트를 치면서 진짜 계속 인기있더라구요♥






몸이 차가운 사람에게는

강한 이뇨 작용이 복통으로

찾아올 수 있으니깐

너무 많이 드시면 안되구용ㅠㅠ

세계맥주 가격은 2500원짜리부터

만원짜리까지 진짜 다양하니

입맛에 맞는 수입맥주 종류

찾아서 드세용ㅎ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