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ㅎㅎ
요즘 많이 덥네요ㅋㅋ
이런날에는 퇴근하고
시원한 맥주 한잔해야죠♥

오늘은
대구 감삼동 맛집 추천 한방할께요ㅎ




감삼역에서 광코방향에서
수도사업소로 가다보면 나오는 곳이구요
생긴지는 오래된건 아니구
올해 오픈한 곳으로 알고 있어요~^^


대구 감삼동 맛집 추천으로
동양야시장 한표 던지는 이유는!!!!
사장님들
손맛!!가격!!다양한 메뉴!!
때문이죵^^



특히나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떡볶이!!!
동경야시장에서 처음 먹어보고 반해서
간단히 먹을때 애용하는 안주가 되었어요♥

바로 김말이떡볶이구요!!


쫀득한 쌀떡과 매콤한 떡볶이 소스!!
거기에 찍어 먹는 김말이!!
완전 꿀맛이구요


다른 3천~1만원 사이 안주 가격이라서
가볍게 갔다가 배터지게 먹고
마시기도 가능한 곳이랍니당ㅎㅎ

이상
대구 감삼동 맛집 추천
<동경야시장>
김말이떡볶이 편이었습니다~^^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