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ㅎㅎ
오늘 처음으로 이디아 커피
마시고 왔는데요ㅎ
전부터 궁금했는데 향도 좋고 맛도
넘 좋아서 만족스러워요ㅎㅎ
저의 이디아 추천메뉴는
아메리카노 커피예용ㅎㅎ히힝

 

반응형

 

요게 이디아 커피구요ㅎ
향도 은은하고 맛도
다른 곳보다 진했어요!!

 

 

커피는 정말 마시지 않았는데
달콤한 믹스커피도 나중에
물대신 세잔? 마셨나한데ㅋㅋ
커피 볶으면서 지냈더니

입맛이 물 들더니ㅋㅋ 노브랜드나
맛나는데만 찾아다녔거든용ㅋㄷ

 

 

암튼 처음 가본 이디아 커피!!!
요기 가시는 분들께
이디아 추천메뉴로 아메리카노
한표 넣어 드릴께요!!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