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ㅎㅎ
날씨가 다시 추워져서 멘붕ㅠ
좋아하는 떡볶이로 힐링하려고


오늘은 김천 맛집 빨봉분식 메뉴 탐방하러 갔다 왔답니다ㅋㅋ




김천 맛집 빨봉분식 메뉴 탐방할려공
김천역 맞은편 빨봉으로 출발했죠♥




도착하니 손님들이 많더라구요ㅋ
역시 김천 맛집 빨봉분식이었어요ㅎ
일하시는분도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좋았음ㅎㅎ


빨봉분식 메뉴판 보다가 세트
치떡ㅡ치즈 세트했구요ㅎ



정말 맛있게 먹었어용ㅎㅎ
김천 맛집 빨봉분식 메뉴
양도 대박ㅠㅡ


양이 가득가득 둘이 먹는데
배 터지겠더라구용ㅋㅋ




진짜 맛있게 먹고
배 빵빵한
점심이었답니돵♥♥♥
김천 맛집 빨봉분식 메뉴 최고♥♥
꼭 가보세요^^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