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ㅎㅎ
날씨가 조금 풀렸어요ㅎㅎ
오늘은 달콤했던
완두앙금빵이 떠오르네요ㅎ




웃으면 복이 온다는 말
정말 많이 유행했는데 완두앙금빵
포장용지 앞면에 스마일이
그려져 있더라구요ㅎㅎ




앙증 맞고 귀여운 완두앙금빵~♥
포장지 보고 씨이익 웃었어요!!~
정말 한입 물면 달콤함이 가득~♥




포장지 뜯으면 빤짝빤짝
반들 거리며 완두앙금빵이
자태를 뽐냈답니당ㅎ


이쁘게 자태를 뽑내는
완두라 더 맛있었나 봅니다ㅎㅎ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