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대구 뷔페 추천할만한곳 써볼께요ㅎ
뷔페 아무리 무한리필이지만
맛있어야 계속 먹고 싶다구요~♥




요긴 대구 뷔페 추천할만한곳으로
대구 달서구 내당역에 위치한
대구웨딩홀인 비엔나예요ㅎ



음식맛이 좋고 넓은 공간과
다양한 뷔페 음식 종류가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넘넘 좋았던
대구 웨딩홀이랍니돳~♥♥


친구 넘들 결혼식 한다면
대구 뷔페 추천은

웨딩비엔나로 한표하고 싶네요ㅋ





모양도 예쁜 초밥도 있었고
훈제, 옥수수스프,식혜,맥주,

새우,스테이크,갈비탕,

도가니탕, 케이크, 과일들,

떡,게  튀김, 만두,국수,

메밀면 등등 본것만도
진짜 뷔페 종류 많았어요^^♥





히힛 대구 뷔페 추천
새우도 탱글탱글 아래
얼음 잔뜩 깔아놓았던데
정말 신경 써서 신선도

관리하시더라구요^^






쨔아아안~♥♥♥♥
이날은 밥이랑, 새우, 스테이크,
포도. 육회, 갈비,

참치로 시작했네여ㅋㅋ





대구 뷔페 추천인 만큼
꼭꼭 씹어서 먹을 수 있을만큼!!
뷔페 종류 다양하니 많이 많이
제대로 먹어줘야 예의인거죠♥




잘 먹고 넘 먹었나 싶을만큼
배가 빵빵해져서 후회했네요ㅠㅡ
그래도 배 가득 먹을만큼
대구 웨딩홀 뷔페 추천은
비엔나웨딩홀 한표 추가해요!!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