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대구 서구 서남시장 맛집 <홍천 뚝배기>

 

 

대구 서구 대구의료원 가기전에 있는
대구 홍천뚝배기예요!!
고기가 완전 살살 입에 넣으면
그대로 녹았던 곳으로
10년도 훨씬 더 오래되었고
제가 어릴적부터 있는 맛집이예요

 

반응형

 

한그릇 6천원이라는 깔끔한 가격에
고기를 가득 담아주기에
양이 많을 수 있어요ㅎ
제가 먹고 조금 많을 정도니
여자분들은 한그릇 남으실 수 있고
남자분들은 든든하게
한끼 식사 가능하실꺼예요

 

 

밥 한공기도 함께 나오니깐
더욱 든든하겠죠??ㅋㅋ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깍두기 완전 맛나서
계속 리필해서 먹을 정도였고

 

 

양파는 조금 매운 정도였어요ㅎ
푸욱 익혀 나오는걸로 금방 나오는데
깜짝 놀랐었네요ㅎㅎ

 

 

국물에 밥 말아서 찰칵!!
음~♥
아 진짜 오늘 또 먹으러 갈까 보네요ㅎ

 

 

급하게 먹다가 아차 싶어 다시 한컷♥
모바일이라 지도 첨부가 안되는게 아쉽네요ㅋ
대구 서남시장 맛집이기도 한 홍천 뚝배기는
서남시장 끝에 크게 있답니다
^_^
저녁 시간에 갔는데 사람이 많더라구요ㅎ
이모님들도 친절하셔서 굿굿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