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맛있는 오코노미야끼 흡입했어요^^(소스,재료,칼로리)


잇님들 안녕하세요! 어제는 잘 보내셨나요?
벌써 자정이 넘었네요 ㅎㅎㅎ 조금 있다가 친구들 만나러 가는데
음음 또 먹어야하는데 딱히 입이 땡기지 않는다는게 함정이네요 ㅎㅎ
친구가 곧 일하는 곳으로 놀러와서 같이 갈꺼 같은데 말이죠 

 

 

그래도 어제는 뭔가 입맛도 땡기고 씬나씬나해서
맛있는 오코노미야끼 흡입했답니다 ㅋㅋ
원래는 일본 음식인거 같은데 요즘은 한국에서도
세계음식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어서 신기해요

 



저번에 이어서 동생들과 또 모였는데요 ㅎㅎ
분위기가 좋은 달빛이란 가게에서
우유막걸리와 함께 맛있는 오코노미야끼를 주문했지요>.<

 




불금이었던 어제였기에 손님도 많아서
주문한 안주가 30분 정도 걸려서 나왔고
기다리는 동안 다른 동생도 도착해서 수다 떨었어요 ^^

오코노미야키 칼로리 : 1인분 기준 약 525kcal

 



다들 근처에 살지만 학교 근처에서 자취하는터라 보기가 힘들었죠--ㅋㅋ
자주 오기는 무슨 논다고 바빠서 한달에 한번 보면 많이 보는거죠ㅎㅎㅎ
여튼 주문한 안주가 똭!!! 나왔는데 처음보는 맛있는 오코노미야끼였답니다 ㅎㅎ




처음보는 안주라 맛도 아주 궁금했는데
보기에도 좋았고 이뻤고 부드럽고 입안에서
사륵사륵 잘 녹으면서 맛까지 아주 좋았답니다^^
거기에 이름은 기억나지 않지만 문어를 얇게 썰어둔 것인가요??ㅎㅎ
그게 간까지 알맞춰 맞춰주어서 막걸리 짠하면서 맛나게 먹었어요



맛있는 오코노미야끼와 함께 마신 우유막걸이예요 ㅎㅎ
어제는 일하시는 직원분이 유독 달달하게 만들어줘서
거의 제가 다 마신듯^^
덕분에 저는 피로회복 제대로 할 수 있었어요

오코노미야키 재료 : 가쓰오부시, 베이컨, 파,

계란, 오징어, 돈가스소스, 마요네즈, 튀김가루, 부침가루

 



요건 오늘 동네로 놀러온 동생이랑 먹었던 떡볶이예요 ㅎㅎ
어제 먹은 매콤매콤한 떡볶이예요 ㅎㅎ
또 먹으러 간거죠 어릴때부터 같이 운동했던 여동생이라 추억으로 먹으러 갔더니
할머니께서 기억하고는 떡도 잔뜩 더 얹어주셔서 너무 맛나게 먹었답니다>.<



이 책은 구매한지가 좀 되었는데
최근에서야 읽기 시작했어요^^
쇼핑몰이나 요런쪽으로 관심이 많아서 하나 사게 되었는데
정신없다고 팽겨쳐뒀다가 이제서야 꺼냈네요 ㅋㅋ

쭉쭉쭉 열심히 읽고 좋은거 많이
많이 배우길 잔뜩 기대하고 있어요!!
잇님들 신나는 불토 너무 무리하시구
힐링되게 보내셔요ㅎ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