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대구 달서구 맛집/대구 맛집/대구 떡볶이 쫀덕쫀덕

점촌 분식 떡볶이+납작만두 최고봉!

 

 

안녕하세요! 다들 잘 지내고 있으신가요?

음 뭐랄까 그동안은 정말 일 때문에 먹고 살려고

정신 없이 바쁘게 보낸거 같은데요

그래서 더더욱 개인적으로 쓰고 개인적으로 광고하는

티스토리에 글을 쓰기 참 어려웠던거 같아요

그래도 드디어 조금은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감사함을 느끼며 오늘 먹방 찍은 장소를

공유해드리려 해요

 

처음에는 근처에 코찔찔 거릴때 다니던 곳인데

아직도 있으시다며 가보라 그래서 떡볶이 덕후인 제가!!!

이런 숨맛은 못 참는 것은 당연하기에 가봤다가 맛있어서

종종 포장을 하거나 가서 먹곤 하는데요

오늘은 한쪽 구석탱이에 앉아 팔팔 끓여서

바로 나오는 즉석 떡볶이 먹방 했네요 ㅎ

그럼 먹방 후기 살포시 한번 공유해도록 할께요

대구 달서구 맛집/대구 맛집/대구 떡볶이
쫀덕쫀덕 점촌 분식 떡볶이+납작만두 최고봉!

 

여기는 점촌분식 이라는 곳이구요

제가 이 주변으로 이사한 것도 어느덧 1년이 지났는데요

무척 더운곳이었어요

일하던 곳이 당시 #두류공원 근처여서 찾고 찾다가

이쪽으로 오게 되었는데요

은근히 꿀 같은 숨맛 집들이 보이더군요

저는 주로 멀리 나서기 보다 근처에서 일하는 잠깐 잠깐

나와서 먹고 다시 일하러 가거나 하는 성격이고

또 그러한 환경에서 살아가고 있는터라 숨맛가게

찾는 삼매경이란 정말 이것 못 참지 하고 외치고 싶어요

 

#두류시장 #대구두류시장 입구 앞에서 바라본 모습이예요

바로 옆에는 #두산위브아파트 가 자리하고 있는데요

이쪽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는 #대구신청사 가

위치하고 있어 몇년 후에는 더욱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오가가며 활기를 띌것이라 생각하고 있는 그런 장소예요 ㅎ

요즘은 다들 편한것, 한번에 많은 것 등등

다양한 것들을 선호하면서 #재래시장 을 잘 가지 않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더운 날이었긴 하지만 제가 좋아하고

어릴때 추억이 가득 담겨져 있는 재래시장 옛날시장들을

찾아 다니며 먹방 찍거나 그 주변에 숨은 장소들을

찾아다니며 시간을 보내고 또 그러면서 힐링하기도 해서

이런 시장들로 많은 사람들이 다녀가길 바란답니다.

 

대구 달서구 맛집/대구 맛집/대구 떡볶이 쫀덕쫀덕 점촌 분식 떡볶이+납작만두 최고봉!

 

 

암튼 계속해서 점촌분식 할머니께서는 30-40년 정도부터

오랫동안 포차 가게를 운영하고 있으시다고 해요

실제로 주변 상인이시고 또 나이가 있으신 사장님께서도

그런 말씀을 해주시던 것을 기억하는데요

음 점촌분식 할머니께서 만들어주시는 #즉석떡볶이 는

뭐랄까 손자에게 맛있는 떡볶이를 해주고 싶은 마음에

시작하셨지 않을까 , 매운 것을 싫어하는 자식분들에게

맵지 않으면서도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떡볶이를 해주려

레시피를 짜내셨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그런 떡볶이 맛을 자랑하는데 진짜 매콤한 냄새가 나고

실제 매콤한 맛이 분명 나는데도 매콤달콤해서

맵찐인 저같은 사람도 맛있게 떡볶이 맛을 즐길 수 있었어요

 

 

이건 떡볶이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바라본 오늘 하늘이었어요

완전 맑은 하늘에 건물과 건물 사이를 통해 바람이 가득

지나다니고 있어 덥지만 그 속에서 조금은 더위가 가시는 듯한

그런 기다림을 가질 수 있었네요

 

 

크...보글보글 끓고 있는 즉석떡볶이 이건 못 참지!

크...보글보글 끓고 있는 즉석떡볶이 이건 못 참지!!

젓가락 들고 소리 질럿!

 

 

주문하면 바로 1인분씩 또는 주문한 양에 맞게

할머니께서 한번에 끓여주시는데요

기다리면서 즉석으로 떡볶이 만드는 것을

구경하는 재미도 맛볼 수 있어요

 

점점 사진이 내려갈수록 떡볶이가 익어가는게 보이시죠?

걸죽한 느낌이 드는 떡볶이로 국물 떡볶이는 아니기에

먹고 밥을 말아 먹거나 할 순 없지만 넉넉하게 떡볶이

국물을 얹어 주시기에 포장을 해서 먹는다면

먹고 밥을 비벼 먹을 수 있어 꼭 포장을 해서

먹어야될 떡볶이집입니다.

대구 달서구 맛집/대구 맛집/대구 떡볶이 쫀덕쫀덕 점촌 분식 떡볶이+납작만두 최고봉!

 

 

옛날 느낌이 그대로 느껴지지 않나요?

탱글탱글하게 보이는 저 자태란 실제로도 탱글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쫀떡이 쫀덕이 떡볶이인건 당연한 사실!

 

 

입맛에 따라 좀 더 퍼진 떡볶이를 드실려면 포장 후

집에서 한번 더 끓여주면 진짜...할말없...♥

할말있어도 할말없...♥

 

 

다 먹고 나오면 바로 앞에 이렇게 두산위브아파트 옆문과

아파트 뷰를 볼 수 있는데요!

다른 떡볶이 집들도 있고 앞에 아리따움도 있고

휴대폰 가게도 있고 상가가 알차게 들어가 있어요

오랜동안 가게를 운영하고 있으신 사장님들이 계신

두류시장이예요

대구 달서구 맛집/대구 맛집/대구 떡볶이 쫀덕쫀덕 점촌 분식 떡볶이+납작만두 최고봉!

 

파워마트도 있고 시장 바로 반대쪽으로 맞은편에는

피씨방이나 직접 매일 만들어 판매하는 맛있는 빵집인

베이커리 빵집이나 봄봄? 도 있구요 주변으로 고기집이나

초밥집 주유소 병원 반점 등등...또 그 골목 안으로도

크고 작은 상가들이 오목조목 모여 있는데

밖에서 신나게 먹는 격이 아니고 한번씩 애매한

시간대에 걸릴때나 기분이 내킬때 포장하거나 사먹곤 해서

아직 주변 음식점들을 다 둘러본건 아니나

지금까지 먹어본 곳들은 다 맛있고 넉넉한 양과 친절함에

굳이 제가 가는 단골집을 가기 위해 이전에 살던 동네로

움직이지 않아도 되어 또 다른 숨맛 집들을 알았다는 사실에

개이득! 외치며 종종 먹방하러 가곤 한답니다.

 

 

대부분 포장을 해서 저처럼 종종 먹고 가는 사람들을 위해

분식에는 안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간단히 있었는데

마루도 있고 이렇게 원목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책상과 의자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런 갬성 느낌 너무 좋아서

바로 여기 앉아서 먹었네요

 

찐짜 그리고 또 하나의 숨맛 메뉴는 바로 #납작만두 !!!

가시면 꼭 내 배가 양이 1인분 떡볶이 이상이다!

맛있게 먹으면 오늘만큼은 0칼로리다 하신다면

떡볶이 + 납작만두 까지 추천드리고 순대도 맛있으니

순대까지 풀세트 구비해서 먹방 찍으실 것을 추천드려요!

가격에 비해 할머니 손저울은 넉넉하기에

혼자 다 드신다면 양이 넘칠지도 몰라요...

포장해서 만두까지 먹는다면 저는 늘 만두가 남아

다음에 먹거나 아니면 에이씨 배 터져보자 하면서 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느낌 아시는 분들은 아실꺼 같네요

그렇지만 후회하면서도 후회되지 않는

초이스라는 것도 아실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 달서구 맛집/대구 맛집/대구 떡볶이 쫀덕쫀덕 점촌 분식 떡볶이+납작만두 최고봉!

 

 

점촌분식 앞 뷰예요

엪어는 정육점인데 곰탕을 끓이는 곳은

요즘 잘 보기 힘든데 여기 사장님께서는

꾸준히 곰탕을 끓이시더라구요

더우실텐데...분명...예전에 사골 우리다 떠죽을뻔한

날들을 겪어본 저로써는 저 열기...하 습하 습하 간접적으로

느끼는 부분이나 너무나 와닿던 그 느낌 잘 알겠더라구요

ㅋㄷㅋㄷ

다음에 곰탕 사러 가봐야겠다 싶더라구요

냄새가...ㅎㅎㅎ 뱃속 냉장고 용량 업그레이드 했었으면

좋겠다 싶었음

 

여긴 카페 라포라는 곳인데요

사장님께서 내려주시는 아아나 핫아는 참 부담되지 않고

균형감 , 바디감이 미듐 쏘쏘, 적당해서 커피를 처음 즐기려

도전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그런 분들께서 드시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의 느낌이라 괜찮았어요

모던하면서도 약간은 옛감성이 느껴지는 벽돌 인테리어고

사장님께서 사위분께서 소일거리 삼아 취미를 가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1년에 가까운 시간동안 공을 들여

인테리어를 직접해서 차려주었다고 이야기 해주셨어요

그래서 그런지 구석구석 약간은 투박스럽기도

했지만 그 속에서는 사소한 곳에도 꼼꼼하게 신경써서

공사한 흔적이 보여 뭔가 기분 좋음을 안겨주는 곳이었구요

 

대구 달서구 맛집/대구 맛집/대구 성당동 카페/대구 성당동 맛집

 

개인적으로 사장님께서 직접 재료를 다듬고 준비해서

다른 곳에는 만나지 못한...좀 더 기성적이지 않은 맛을

함께 즐기실 수 있기에 추천 한표 남깁니다.

 

다만 점촌분식에서 , 두류시장 정문에서 정면에 보이는

높은 언덕길 중간에 있기에 가실때 살포시 운동을 하셔야될지

모르니 미리 참고하셨으면 해요 ㅋㅋㅋㅋㅋ

저는 한번씩 찾아갈때면 한잔은 시원하게 운동 후

벌컥벌컥 두잔째는 라포 아메리카노를 음미한답니다

 

커피의 순수하고 제대로된 본연의 깊은 향미와

바디감을 즐기기 위해서는 핫으로 마셔야 하는데

아...이건 여름에는 진짜 못 참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도 라포카페 아아를 두잔하며 카페에서

이렇게 끄적 끄적 거리며 마무리 해봅니다.

대구 성당동 카페/대구 성당동 맛집

https://bit.ly/3kp4jpj

 

커피빈 캡틴 아메리카노 스틱커피

COUPANG

www.coupang.com

 

<이전 포스팅 모음>

5년전 몰라서 떼인 세금도 찾아줘요! 스벅도 주고 심사임당도 했다는 조회하면 2명 중 1명은 환급받는 삼쩜삼 아직 안하셨어요?

개인,쇼핑몰,회사 홈페이지 제작비용/업체 추천

개인적으로 볼때, 진짜 재밌는 영화 추천 BEST 1

독소배출, 다이어트 효과, 체력 충전에 추천하는, 중국 보이차 효능 가격 끓이는법

웹툰 사이트 추천/만화보는 사이트 추천 통1 다시보기 <무툰 mootoon>

꿈해몽 풀이/꿈해몽 무료 풀이 달 꿈해몽

모바일로 즐기는 바람의나라 연 주술사 공략 초반 플레이#1

대구 작명소 유명한 곳/이름 개명잘하는곳 고민하다가 갔다가 온 곳

감성 자극 힘들때 힐링되는, 짧고 좋은 글귀 배경화면 모음 BEST 5!!

삼성 무선청소기 제트 가격 청정스테이션 패키지 VS15R8543S1CW, 청소기(VS15R8543S1), 청정스테이션(VCA-SAE90B), 청소기(화이트 + 민트), 청정스테이션(화이트)

그냥 월급을 모우기만 하면 돈이 모일까? 목돈 굴리는 방법/목돈 재테크방법

항암,항염 효과,면역력 강화의 특효!! 프로폴리스 복용법/효능/가격

색상 GREY 노트북 15% 세일!PLATINUM 81WE00GUKR (i5-1035G4 39.6cm), 윈도우 미포함,256GB,4GB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슬림5 Slim3-15IIL 5D

METAL NT901X5L 삼성 노트북9 51% 未친 통큰 할인! 가볍고 슬림한 1.29kg 코어i5 윈10 탑재 1,289,000원(X) 51% 할인!! 619,000원(O)

간단하게 집에서 컴퓨터로 돈버는 방법이 있다??

겨울철 붓기를 제거해줄, 특효! 결명자차 효능 부작용 5가지

기관지 케어를 위한, 도라지조청 영양성분/효능/칼로리

짧고 좋은 글귀 사진 모음 #13

혼자 살뺄때 꼭 필요한, 배달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재료는?

노화예방, 항암식품으로 으뜸!! 그라비올라잎 효능 3가지~!

온라인게임 추천 손맛 자극 빠져드는 디아블로3 무료는 어디까지?

비염 잡는 천기누설 작두콩차 파는곳&효능 추천

다이어트 식단 80 운동 20 을 위한 체력보강에 좋은 음식 추천!!!

재미있는 pc게임 추천 울티마 온라인 프리샤드 플레이 후기

스팀 rpg게임 추천 그림던 하드코어 원한다면 절대 클릭!!!

히비스커스차 효능, 다이어트 방법!!

편의점 수입맥주 순위 스미노프 그린애플(종류&가격)

한달 효과좋은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후기

한번씩 떠오르는, 스타벅스 원두커피

겨울 다이어트 효과 Up!!시켜줄, 카카오닙스 먹는 방법 효능 추천 BEST 5

겨울철 붓기를 제거해줄, 특효! 결명자차 효능 부작용 5가지

향기있는 좋은글 모음 160가지 #12

기관지 케어를 위한, 도라지조청 영양성분/효능/칼로리

[HD포토] 안소정, ‘모두가 놀란 완벽 각선미’ (머슬마니아 화보촬영)

항암효과 어마어마하다는 생명의 보고 그라비올라, 그라비올라잎차 효능

늘 지치고 피곤한, 40대 다이어트 저녁식단 추천은 바로 이것!!

바다의 산삼 스피루리나 분말 복용방법,효과

무더운 여름 더위를 날려줄, 수박껍질 효소 효능

당뇨에 좋은 식단을 위한, 당뇨에 좋은 음식 추천 ONE!!

탄력을 잡아주고 근육을 키워주는, 단백질 다이어트 식단짜기 추천 Tip

지방 덩어리 내 똥배 탈출을 위한, 뱃살빼는 운동기구 효과 보는법 Tip!

신의 열매 그라비올라잎 효능 3가지만 알아도 건강 관리 걱정 No!!

건강하게 기초대사량 늘리는 방법 10가지

포스팅을 통해 업체로부터 간접적으로 수수료 받습니다.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