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순대 칼로리 알아보다


안녕하세요^ㅡ^

오늘은 포스팅할 이야기는

바로 순대 칼로리예요 ㅎㅎ

정말 몸에 좋은 순대인데

다들 좋아하시지요??ㅎㅎ





순대 칼로리는 100g

기준으로 180Kcal라고 하네요 ㅎㅎ

생각보다 높은 칼로리이지만

종종 먹을때 순대 효능이

아주 좋다고해요





순대 효능이 좋다면

그래도 순대 칼로리 감안하고

먹을만한거잖아요?^^





순대 효능은 간을 보호하고

빈혈을 예방해주며

비타민이 많다고하네요^ㅡ^

간이나 내장 등이 있어서

더욱 그런거 같네요 ㅎㅎ





순대 칼로리 효능을 보기 위해서라면

조금 더 올라가는데 이유는

천일염이나 막걸리 양념 등을

곁들여서 먹기에 그렇답니다 ㅎㅎ

너무 자주 드시면 아니되구요!!~+_+

드시더라도 조금씩 꼭꼭 씹어 드세요!!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