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해물파전 만드는법(황금레시피) 따라해봄!~


안녕하세요^ㅡ^

오늘 이야기는

해물파전 만드는법(황금레시피)예요 ㅎㅎ

해물파전 너무너무 좋잖아요~?

막걸리를 부르는 그 안주!!

어디 한번 구경해볼까요ㅋㅋ






맛있는 해물파전 만드는법(황금레시피)로

잘 따라해서 요렇게 술안주겸

먹방으로 먹었는데요

음~ 역시 따라만 해도

먹을만은 하더라구요 ㅋㅋ

제가해서 맛있다는건 생략인걸롱~ㅋㅋ






해물파전 칼로리는

1인분 기준 831kcal까지 나오는데

이건 해물파전 재료를 조금 간단하게

오징어만 넣고 미나리만 넣고

만들었던 거니깐

좀 덜 나올꺼라 생각되네요 ㅎ





해물파전 재료는

부침가루만 넣고 미나리랑

오징어 물에 불려서

말랑한것 식용유만 가지고

진짜 쉽게 만들었구요^ㅡ^







밖에서 술집 안주로 사먹으면

해물파전 가격이

보통 7천원 이상 한다죠ㅎㅎ



분위기까지 생각한다면야

한번 먹겠는데ㅋ ㅠㅠ

돈주고 먹기 아까운 곳들이 너무 많아서요

요래요래 가족들과 집에서

만들어 먹구 소주도 한잔

맥주도 한잔하면 음~ 너무 좋아요+_+







해물파전 바삭바삭하게

구워서 더욱 맛있게!!!

사진 보면 바삭하게

굽힌게 보이시나요?ㅋㅋ

너무 태우지도 않고 적당하게!~♥

진짜 잘 먹었던 해물파전이었답니당+_+

역시 해물파전 만들기방법은 엄니표!!






가족들과 먹다가 밥도 먹고

결국 식사가 되어 버려서

몇번을 만들었지만 ㅋㅋ

넘나 맛있는 먹방후기가 되서

좋았네용~ㅋㅋㅋ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