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레몬 효능 및 칼로리



안녕하세요^^

오늘 이야기는

바로 레몬 효능 및 칼로리예요



아주 상큼하면서도

몸에 너무너무 좋은

비타민c 효능을 한껏

가지고 있는 레몬은

정말 맛있기도 하지만

너무 새콤하서 먹기

힘들기도 한답니다 ㅎㅎ






이건 마트에서 쉽게 살 수 있는

레몬에이드예요 ㅎㅎ

레몬에이드 칼로리는

240ml 기준으로 70kcal 구요

약 800원 정도로 사실 수 있어요 ㅋㅋ






비타민c 복용법은 아무래도 마시는게

가장 편하고 효율적인데요

생 레몬으로 먹기에는 정말..으 ㅋㅋ

레몬 효능 or 비타민c의 효능에는

가장 먼저 피로회복이 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도자도 피곤하신분들~

피로회복이 너무 필요하신거니

비타민 섭취 필수예요!!+_+

꼭 비타민c 복용법으로

마시는게 아니더라도

밥 반찬으로 해초류 섭취도 괜찮구요 ㅎ





레몬 칼로리가 70kcal...

레몬 다이어트,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한다는 말도 있는데요

으~ 레몬으로 다이어트라니

그건 좀..일단 패쓰 ㅋㅋ





개인적으로 레몬 효능도

효능이지만 새콤한걸 좋아해서

주방에서 일할때 항상 레몬은

제가 먹기도 했는데요 ㅎㅎ

레몬 면역력도 올려주기에

참 좋아요>.<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