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대구 계란빵 흡입!!~


얼마전 가게로 동생이 찾아온댔어요ㅋㅋ
망할동생 늘 온댓다잠수타서 믿지도 않았는데 역시 또 못온다해서
이걸 어쩌지 했었어요ㅋㅋ
왠열 몇시간 지나서 다시 온다면서 계란빵 만들어간다며 늦는댔는데 진짜옴ㅋ



직접 자기가 만들었다면서
계란빵 세개나 싸와서 주는데
호오오~진짜 맛있는 냄새 가득하더라구요ㅎ



근처에서 파는 계란빵만한 비주얼로 한번 봐주기로하고맛봤는데 진짜 꿀맛ㅋ
같이 마시라고 음료수도사오는 센스까지!!


계란빵 안에 햄도 썰어놓고
마가린도 발라놔서더 맛난거 있죠??ㅎㅎ



간만에 봐서 반가웠는데
계란빵이 더 반가웠답니다ㅎㅎ
하여튼 성별상여자가 맞긴 맞구나 싶었어요ㅋㄷ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