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쥬시쿨 자두맛 맛나다♥


안녕하세요^^

이번 이야기는 바로바로 쥬시쿨 자두맛인데요 ㅎㅎ

새콤달콤한 자두맛 또는 쥬시쿨 파인애플맛은

넘넘 좋아하는 과일쥬스랍니다^^





좀 다르지요???

이건 편의점에서만 볼 수 있는

샤인쿨이라는건데 똑같은 거예요 ㅋㅋ

쥬시쿨 자두맛이랑 ㅎㅎ

과일쥬스 칼로리가 저마다 다양하게 있지만

이런 유산균음료는 특히 칼로리가 낮기때문에

한번씩 사먹고 있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으로도 좋은데요

살짝 얼음꽉에 얼려서 아이스크림처럼 먹이기에도 좋거든요 ㅎㅎㅎ

쥬시쿨 자두맛을 가장 좋아하는

저는 종종 쥬시쿨 파인애플맛 사먹고

보통은 자두맛 사먹어요+_+ㅋㄷ





요즘은 무슨 바코드가 쉽게 나와서

이렇게 폰으로 바로 정보로 볼 수 있네요 ㅋㅋ

이겐 게임이 있다고 알려주는거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쥬시쿨 가격은 보통 400~450원 선으로 살 수 있어요

과일쥬스 칼로리는 보통 높은데 과일쥬스지만

유산균이 들어있는 요런 애들은

진짜 낮으니 부담이 안되네요 ㅋ





그러고보니 쥬시쿨 못 마신지 좀 되었네요 ㅎㅎ

보고 기회되면 쥬시쿨 한팩 사마셔야겠어요 ㅋㅋㅋ

진짜 은근 소화도 잘되고 입맛도 돌아요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