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밤만쥬 칼로리



안녕하세요ㅎㅎ
날씨가 좀 춥네요ㅠㅡ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늘 이야기는 왕밤만쥬 칼로리예요♥






너무너무 오랜만에 먹어본 왕밤만쥬는
달콤하고 부드럽기로 유명하다지요^^
하지만 왕밤만쥬 칼로리
크기도 크고 앙금도 가득하니 좀 높을꺼 같았어요!!



d




보통의 작은 밤만쥬 칼로리는

70kcal 정도인데요ㅎ
정말 달콤한게 맛있죠♥
특히 정통, 삼립 만쥬 칼로리도 맛도 딱 좋지요ㅋㅋ





이건 터미널 앞 슈퍼에서 산

왕밤만쥬로 한개 1,000원 정도 하네요^^

크기는 정말 손바닥만했으요ㅋㅋ





요 왕밤만쥬 칼로리는
일반 만쥬의 3배 정도 크기인만큼
210kcal는 더 될꺼 같네요ㅋ




완전 앙금 가득하죠???
진짜 먹기전에 몇 칼로리인지 봤었어야했어ㅠㅡ
삼립 만쥬만큼 달콤하진 않았지만 맛있었답니돳ㅋㅋ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