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열ㅋㅋㅋ
오늘은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방인데요ㅎ

그래서!!!~~~
오늘 이야기는
컵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라면 추천 써볼께용~♥♥♥

 

반응형

 

컵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에는!!
라면 황금레시피에는!!
먼저 전자레인지로 돌리기가 있죵♥
적당하게뜨거운 물 잘 부운 뒤
스프 넣고 전자레인지
1분~1분30초만 돌리면 되요^^

아참참 라면 추천으로는
도시락 너무 좋죠ㅎㅎ

 

 

어차피 라면 칼로리 높겠다!!
기왕 먹을꺼라면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써야죠!!
라면 황금레시피 이용해성
야채나 계란 파송송 넣으면 더 구웃!!
라면 추천으로 쓴 도시락이
꼭 아니더라도 취향에 따라
라면 선택하시면 되용♥

 

 

조금만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금방 잘 익어 버리니깐
뜨거운 물을 부었다면
1분 돌려보고 면 상태에 따라
추가적으로 더 돌려 주시구용^^

절대 일반 플라스틱
용기 컵라면은 안되요!!ㅠㅡ
녹아 버려요ㅋㅋ
강화 플라스틱 용기나
그릇에 덜어서
라면 맛있게 만드는 방법인
전자레인지 이용하기
시전해주셔용ㅎㅎ


*면발이 쫀득!!*
*국물이 더욱 깊어짐 주의!!*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