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ㅎㅎ
저녁되니 날씨가 싸늘하네요ㅋ
털신인데 발 시려요ㅋ
다들 동상 조심하세요ㅎ

오늘 이야기는
맛있는 순대 내장 칼로리예요♥




쫀득하면서도 탱탱함이 있다니
진짜 맛있는 순대였어요ㅎ
순대 칼로리를 알아 보자면
1인분 517kcal 로
완전 밥 반찬 한끼
수준이더라구요ㅋ




순대 1인분 칼로리에 내장도
아마 포함된거겠죠?? ㅋㅋ
먹은 순대는 간이 필요 없을만큼
입에 간이 딱 맞았어요ㅎ




순대 내장은
허파, 간, 오돌뼈?? 있는데
간도 맛있고 허파도 맛있고
오돌뼈도 다 맛있어요ㅎㅎ



순대 칼로리에 소금
살짝 찍으면 칼로리
더 추가될듯하네요ㅋㅋ
순대 먹을때 다른 분식
함께 먹을테니 일단 천칼로리
최소 2명이서 먹을꺼 같네영ㅠㅎㅎ



순대 1인분 칼로리는 반전ㅠㅡ
에잉에잉 하나하나 따지면
먹을게 하나 없다니까요ㅎ
걍 먹고 관리 팍팍해야지욥!!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