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ㅎㅎ

이번 이야기는

맛있는 과자 추천 한방 하려구요 ㅎㅎ

바나나킥 다들 아시지용??ㅋㅋ

옛날과자 바나나킥이예요 ㅋㅋ





옛날과자가 되어버린 바나나킥

정말 반가웠답니다 ㅎㅎ

바나나킥 칼로리는 75g 으로 320kcal 예요

달콤하면서도

맛있는 과자 추천 꼭 하고 싶네요 ㅎ





바나나킥을 초등학교

입학하고처음 먹은거 같은데

벌써 ....두두둥..-_ㅠ제길 30살이 되었네요

맛있는 과자 추천하면 떠오르는

과자는 바나나킥, 고구마깡, 양파링,

새우깡, 쟈키쟈키 등등 많이 있는데

저는 제일 좋아하는게 바나나킥이랍니당 

ㅋㅋㅋㅋ




달콤하지 입에 한개 넣으면 사르륵 +_+ㅋㅋ

우유에 넣었다가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ㅎ

바나나킥 예전에는 500원에 한봉지 였는데

요즘에는 1200원 정도던가 하더라구요 ㅋ






맛있는 과자 추천 바나나킥

진짜 +_+굿굿굿 ㅎㅎ

꼭 한번 드셔 보세요 ㅎ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