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다들 다이어트 진짜 걱정인데

저는 요즘 신나게

김천점핑운동하고 있어요ㅋㅋ

다이어트 너무 고민이었는데

인터넷 보고 찾아간 라인업피트!!!

진짜 코치님께서 살 제대로

몽땅 빼주시더라구요ㅎㅎ




처음에 무료체험 한번 하고는

바로 등록했음 ㅋ

트랜폴린운동 쉬울줄 알았는데

잠깐 체험하니깐 땀나기 시작!!!

체험 끝나고 나니 땀도 많이 나고

개운한게 운동 완전 되길래

당장 등록했어요+_+







이건 먼저 다니시는 분들 뒤에서

쓰을쩍 찍은건데

다들 너무 잘하셔서 놀랬어요ㅠ-부럽

체력 진짜 없어서 힘드셨다는 분이

체력 대박 좋아졌다고 같이 뛰자고

이야기하시는데 에너지가 팍팍팍!

저까지 기분이 업되는거 있죠??ㅎ



알고보니 그 분 -5kg 빼신 상태라고 하는데

특히 코치님이 사이즈까지 빼준다면서

2인치 넘게 줄었다는데 대박!!!!!

김천다이어트운동할만한곳

이리저리 찾아보고 헬스도 해보고

집에서 혼자 운동도 해봤는데

금방 포기하게 되고..

3개월 돈 내놓고 한달 다니다가

지루해서 그냥 안갔어요요 ㅡ_ㅡ..






근데 김천점핑운동하는

라인업피트에선 씬나게 운동하면서

하루 이틀 계속 오다보니

게으른 제가 매일 출석출석!!

연속으로 찍고 있더군요 ㅋㅋ


그만큼 살도 빠지는데 대박이었음!!

일주일 하니깐 2kg 빠졌공

바지 조금 헐렁해졌는데 넘 행복해요!!!

사람들이랑 같이 운동하면서

살 빼니깐 혼자할때보다

훨씬 힘들지 않고 신나고

지루하지도 않아요>.<





특별한 날에만 먹을 수 있다는

퐁퐁 단백질쉐이크 진짜 꿀맛나요!!

다이어트 필요하시분들

김천점핑운동 라인업피트

김천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해요!!



신나는 음악 들으면서 운동하시는

분들이랑 같이 잠깐만 뛰어도

땀이 주르륵 나고 팔이랑 배부터

허벅지 종아리까지 다 땡기는거 있죠??

ㅋㅋ






힘든데 지루하기까지하면

진짜 그만두고 싶고

운동하기 싫어지는데

신나니깐 더 뛰고 싶어지는

점핑다이어트 효과 굿굿굿!!

식단관리, 운동관리,

살 빠지는습관 잡아 주시공

다이어트 일기장까지 코치해주시공

그리고 매주마다 체지방

측정해주시는데 처음엔 측정하기

싫은 마음 솔직히 조금 있었는데

주마다 빠지는게 보이니깐

이젠 1주일 중에 가장 기다려지는

시간이 되었어요 ㅎㅎ



체력도 늘고 몸무게만이 아니라

복부면 복부!!! 허벅지면

허벅지 사이즈까지 빼주셔서 ㅠㅠ

뱃살,허벅지살 매주 빠지니깐 좋음!!



수업 끝나고 영양가득하고

진짜 맛좋은 단백질쉐이크 한잔은

먹고 나면 배도 든든하고

>.<

다이어트 더욱 잘 되도록 해주네요!!

꼭 먹고 코치님께서 굶지 말고

집에서도 먹으면 살 더 잘 빠진다셔서

기왕하는거 아침으로

단백질쉐이크 먹으니깐

살 빠지는 속도 더 좋아짐!!!~




단백질쉐이크 마시면서

매트에 앉아 사람들이랑



<근막 마사지해주는>

그리드



밀면서 뭉친 어깨나 허벅지,

종아리까지 부위별로 근육통

풀어 주니깐 다음날

근육통도 없고 넘 좋으네요 ㅎㅎ




진짜 김천운동 가격 넘 착해서 놀람요!!!

신나게 점핑운동하고

마사지도 할 수 있고

근육 늘려준다는

단백질쉐이크까지 주시공

몸무게부터 부위별로

사이즈 줄이기까지 가능하다니!!

살 다 뺄때까지 여기서 신나게

운동하면서 여름 준비하려구요+_+






라인업피트 가서 상담 받으면서

진짜 괜찮았던게 한달권부터

10회부터 30회,

세달 회원권까지

다양하게 등록할 수 있어성

시간이 없는 직장인분들이나

애기엄마부터 아줌마,10대 학생들,

20대,30대 사람들도 다니는데

좋을꺼라는 생각이 쏙 드네요 ㅎㅎ







신나게 김천운동,다이어트했더니

2kg, 5kg빼고 더 빠지고 있음!!

사이즈까지 줄어서

행복한 고민하고 있는데

10kg 넘게 빼고 쇼핑 한번 할려고

매일마다 라인업피트 출석해요~~^^





매일 갈때마다

친절하게 다이어트 시켜주공

재미있게 해주시는데

코치님 넘 좋음!!!별******





아플때 집에서 쉬었는데

라인업피트 다니면서 아플때나

컨디션 안 좋을때

김천점핑운동 대신 반신욕

한번 해주면 개운개운한게 진짜 좋아요!!



김천다이어트 김천점핑!!!

무료체험 꼭 전화예약하고 오시라네요!!~


전화번호

010. 9381.7257

클릭하면 바로

상담전화하실 수 있어요



진짜진짜 구라 거짓말 안하고

벳살이랑 허벅지살 몽땅 다 빼고

여름 준비하실 분들에게

!!!!!!!!꼭!!!!!!!!

김천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할께요!!!


















김천다이어트!!!김천점핑운동!!!

김천운동!!!뱃살빼기!!!허벅지살빼기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