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여어어어엉ㅎㅎ
퇴근 시간 화요일 날씨 적당함ㅋㅋ
오늘 이야기는 비타민c효능과 함께

비타민추천도 써볼께용~♥♥







머시머시 뭐시당가 이것은 허면!!!
바로 비타민 음료로 추천하고

싶은 맥콜이구요ㅎㅎ
맥콜 가격은 1천원,
맥콜 칼로리 250ml 기준
125kcal로 알뜰한 음료인데요ㅎㅎ
비타민 하루 권장량인 90mg 중

75mg나 챙길 수 있어요ㅋㅋ

좀 쩔죠!!우아아>.<






비타민c효능에는 면역력 증가,

피로회복, 감기예방 등이 있고
하루동안 섭취해야할
필 수 영양분이기도 해요!!









맥콜은 오래전부터 보던

음료로 비타민 음료추천에는

어울릴까 싶으셨던 분들 있으시죵??



다른 건강음료로

섭취할 수 있는 양보다

한참 높다는 사실ㅠ이게 반전이기에

탄산음료 싫어하시는게 아니면

한번씩 챙기시면 비타민c효능효과

챙길 수 있답니당ㅎㅎ









보리성분이 10% 함유되어 있어서
보리향과 맛이 가득하기에
마시기 좋더라구용ㅋㅋ
사실 잦은 야근, 피로누적,

업무과다로 인한 현대인들은

비타민c효능효과를 얻기위해

비타민 하루 권장량 90mg 로는

부족할 수 있기에 그보다는

조금 더 챙겨 드시는 것도

괜찮답니돳ㅎㅎ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