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안녕안녕하세요ㅎㅎ
오늘 전국적으로 영하에
눈이나 비온다고하네요ㅋㅋ
아직은 안와서 아쉬워요ㅠ
아무튼 오늘의 이야기는 다이어트할때 자주 마시기도 한다는 탄산수 효능과 함께 탄산음료 칼로리 알아볼께요^^





요것은 뭐시당가?? 허면 바로 칠성사이다예요ㅎㅎ
탄산음료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음료가 아닐까 싶네요ㅋㄷ
달콤하면서도 목안이 타악 쏘는 그 느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탄산수 효능에는 피로회복이 있다고 해요
피로는 풀지 않는다면 나중에 과로로 쓰러질 수 있으니 바로바로 풀어야해요^^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칼로리는 한캔 기준 110kcal 라고 해요ㅎㅎ
탄산음료와 탄산수 효능 차이가 있겠지만
탄산수는 영 맛 없어요ㅠ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사이다로 탄산 마셔줘야겠네여ㅋ





탄산음료 가격은 보통 1천원~2천원 내외구요ㅎ
맛으로 먹는다면 스파클링 파인쿨도 좋아요ㅎ
탄산수 효능도 좋지만 적당히 마셔야 되요!!

너무 많이 마시면 칼슘이 배출되니 영양섭취도 꼭꼭 잘 하시면서 먹고픈것도 한번씩 먹고 하는게 가장 건강한 생활인거예요^^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