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생커피 효능 및 칼로리



안녕하세요^ㅡ^

날씨가 좋았던 월요일 오늘의 이야기는

생커피 효능 및 칼로리예요 ㅎㅎ

커피 하루 세잔은 암도 예방해줄만큼

몸에 좋다고 하는데요





생커피 효능에는 어떤게 있나 볼께요^^

첫번째로 노화방지가 있어요 ㅎㅎ

노화를 막아주는 성분이 들어 있다고하네요

생두, 생커피가루 모두 효과가 있어요 ㅎ





생커피 효능 두번째는요!!

당뇨에 좋다고해요^ㅡ^

당뇨는 정말 평생 관리해야할만큼 불치 아닌 불치병인데

그런 당뇨에도 좋은 효능을 보인답니다 ㅎ





생커피 효능 세번째는 바로 다이어트!!!

천기누설에서도 한번 등장하면서 큰 관심을 모았었죠!!

생커피(원두) 칼로리는 아주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다고하죠^^

하지만 몸이 평소에 차가운 분들은 따뜻하게 드시거나

드시더라도 다른 따뜻한 것과 함께 드시길 추천해요





생커피가루(원두) 먹는법으로는

가루로 잘 갈아서 한수저씩 물과 함께 먹을 수 있고

잘 볶아서 블랙커피로 마실 수도 있구요^^

요거트에 살짝 얹어 먹을 수도 있어요 ㅎㅎ

커피콩쉐이크로도 최고예요 ㅋㅋ




저는 다이어트 한달에 10키로 빼기 성공하기

이전에는 이렇게 커피 볶아서 먹지 않았어요

그냥 카페에서 달달한걸 찾아서

자주 마셨는데 다이어트 성공하고 나니

어느 순간부터 집에서 한번씩

직접 볶아서 마시고 있네요 ㅎ

제겐 이게 맞는 방법 +_+ㅋㅋ

본인 스스로 몸에 맞는 방법을 찾아서

먹으시면 된답니다 ㅎ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