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막걸리 효능 및 칼로리



안녕하세요^^

11월16일 이야기는

바로 막걸리 효능 및 칼로리구요!!~

달콤하면서도 술을 부르는 막걸리는

정말 최고인데 너무 좋은 효능들이 있는거 아시나요??ㅎㅎ




막걸리 효능에는 먼저 면역력 증가예요!!!

발효숙성된 막걸리는 효모균이 있어

면역력 증가에 도움을 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막걸리 종류 보통 과일, 도라지, 더덕,

꿀, 요구르트, 우유 여러가지가 있는데

막걸리 가격은 요런 것들은 7~8천원 정도 한답니다^ㅡ^





막걸리 칼로리는 139 Kcal 라고 나오는데 종류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생길 수 있어요^^ㅋㅋ

달콤하거나, 쓰거나, 막걸리 도수가 높은 정도에 따르는 정도랄까요??ㅎㅎ





막걸리 효능에는 다이어트도 있는데요

발효숙성이된 막걸리는 소화에도 좋고,

혈액순환도 잘 시켜주고, 칼로리도 낮은편에 속해서 그렇다고하네요^^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끝나고

술은 마셔도 적게 마셔왔는데

한번씩 여자친구랑 한동으로,

한잔할때 적당하게 즐기는것도 참 좋은 일이랍니다♥







제가 다이어트쉐이크 효과 본 곳이예요

클릭하시면 실시간 상담 가능해요^ㅡ^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