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김천점핑다이어트(운동할만한곳,20대,30대,40대,여자,남자,주부,애기엄마,아줌마다이어트,커플운동,데이트코스추천)



안녕하세요^ㅡ^

이번 이야기는 바로바로 누구나가다 생각할 주제인 다이어트에 관한거예요

점핑다이어트 정말 유명하던데 김천점핑다이어트도 생겼더라구요!!!

정말 다이어트 잘 된다기에 바로 끊어서 운동다니고 있어요 ㅎㅎ





친구랑 같이 가고 싶었는데

친구가 부끄럽다고 혼자 가랬어요 ㅠㅠ

그래서 혼자 김천 부곡동 라인업피트에 갔다가 상담 받는데

코치님 넘 재미 있으시고 운동도 체험해봤는데

쉬우면서 금방 힘들더라구요!!!!

완전 대박이었어요 헥헥 거리면서

상담 받으면서 어떻게 시작할지 고민했던

-5 kg감량 프로그램으로 결정하고

반드시 효과보고 성공하리라는 각오를 했죠 ㅋㅋ





김천점핑다이어트 이렇게 수업하고 있어요 ㅎ

진짜 커플데이트코스 추천하고 싶을만큼 신나는 분위기 속에서 코치님들

아!! 여자코치님하고 남자코치님 있으신데 정말 재미있어요 ㅋㅋ

요즘 퇴근하면 바로 김천 부곡동 라인업피트로 간다니깐요 ㅋ

가면 코치님들이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인데

너무 재미나게 해주셔서 놀러가서 살 빼는 기분이예요!!

너무 좋음♥





신나는 곡은 못 따라하겠어요 ㅠㅠㅋㅋ

아직 체력 너무 후달려서 ㅋㄷㅋㄷ

친구 오기전까지 살 좀 빼면서 체력도 길러야겠어요

친구오면 진짜 너무 재미있을꺼 같아요^^





김천 운동할만한곳 추천글이 따로 많지 않아서 고민이었는데

김천 점핑다이어트 생겼다는 소식이 너무 반가웠답니다~헤헹♥

그 소식에 한번 구경이나 가볼까 하다가 계속 운동다니고 있어요 ㅋㅋ





10kg 넘게 빼야하는데 금방금방 5kg 빼고 더 뺄꺼예요

친구 오기전에 5kg 뺄려구요!!!

30분만 하면 500 Kcal 소모할 수 있대서 기대했는데 너무 좋아요!!

진짜 500 kcal 거뜬하겠더라구요 ㅋㅋ

헬스나 다른 운동으로 500 Kcal 소모하기 정말 어렵던데 대박이네요~





-5kg 감량 프로그램으로 시작하니깐

진짜 맛있는 쉐이크 ㅠㅠ

넘넘 좋은데 원없이 마실 수 있네요 ㅋㅋ

달콤하면서도 진한 초코랑 쿠키맛 같이

코치님께서 타주시는데 너무 좋아요♥





운동 30회짜리도 있던데 그거보다 이게 더 이득이었고

10kg 넘게 빼야하는데 30회만 하니 너무 아쉬웠는데

이렇게 -5kg 감량프로그램이라고 설명해주셔서 바로 끊었지요 ㅎ

-10kg 감량은 문의하면 된대요!!





제가 봤던 전단지 보여서 찰칵했어요 헤헤♥

상담 받으러 가니깐 코치님께서 인바디 측정도 무료로 해주셨는데요

실제 내 몸무게랑 체지방률이랑 보니 좌절 ㅠㅠㅋㅋ

그래도 지금 코치님들하공 수업하면서 신나게 김천점핑다이어트 즐기니깐

얼마 안되었는데 사이즈가 조금씩 빠지는게 느껴져요!!

바지가 공간이 생긴다는것!!진짜 행복해요^^

넘넘 좋으니깐 많이많이 알리는걸로용



☎전화문의

010-9667-5287


전화는 위에

문자상담은 아래 클릭해요


▣카톡상담문의



클릭하시면 바로 전화되요>.<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