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광동 야관문 야왕(비수리차 효능) 칼로리


안녕하세요

기분 좋은 수요일

오늘 이야기는

광동 야관문 야왕(비수리차 효능) 칼로리예요 ㅎㅎ

빗장 건다는 의미라고 하는 비수리차죠 ㅎ




언제부터인가 나오기 시작하더니

어느순간 편의점이나 동네슈퍼에 자리를 잡았더군요 ㅎㅎ

진짜 완전 진한 광동 야관문 야왕이예요 ㅋㅋ

남자의 자격이라 할만합니다!+_+




야관문(비수리차)효능으로 말하자면

피로회복!!정력!!

강력한 스테미나니깐 남자분들

자신있게 한통씩 드시면 됩니다 ㅎㅎ



물이기에 야관문(비수리차) 칼로리도

낮으니깐 걱정하지 않아도 되어요

어느정도냐면 약빨 잘 받는 제 몸이 너무나 피곤할때

한통 마시니깐 바로 피로회복 되어버릴만큼 진하네요




넘나 좋은 야관문 야왕(비수리차) 가격은 2천원이랍니다!!

야왕!! 밤의 제왕이 된다는 뜻인가요??ㅋㅋ

성분 추출물 퍼센트가 정말 높아요 ㅎ

물 살짝 타기만 하고 파는 느낌!!

그만큼 비수리차=야관문 본연의 맛을

어느정도 맛 볼 수 있다고 확신해요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