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하체비만 다이어트 후기(종아리 얇아지는법)



안녕하세요!!!~

벌써부터 잔뜩 더워지는 날씨네요

예전 같았다면 여름 어떻게 보내야하지

스트레스 받고 있을텐데

하체비만 다이어트 후기 쓰고 있는

지금은 너무너무 행복하답니다!!

한달 -10kg 날씬하게 빼고 유지면서

살 더 빠지고 더 예뻐졌거든요>.<♥







전과 후가 분명하니

살 빼기전과 후가 몸이 확실히 달라진걸

충분히 느껴지더라구요 ㅎ

이렇게 뺄 수 있었던건

하체비만 다이어트 성공시켜준


코치님의

맞춤관리&다이어트비법이었어요


완전한 하비여서 종아리 얇아지는법까지 절실했는데

종아리살빼는게 너무 어려웠고

허벅지살빼기 역시 힘들었는데



항상 숙제로 해왔던 다이어트!!!

쇼핑 나갔다가 살이 많이 쪘다는걸 확인하고

넘 충격 먹고 인터넷 뒤집고 다닌 결과로

율이코치님께 관리 받을 수 있었어요!!!




클릭하시면 실시간 상담으로~ OK




처음 상담 받을때는 혼자할때 어려웠던

다이어트 관리 받는다고 잘 할 수 있을까 고민했는데

율이코치님께서 내 몸에 꼭 효과 볼 수 있는

맞춤 구성으로 짜주시고

다이어트 꼭 성공하는 비법까지 알려주셨고

코치님이 알려주는 다이어트 방법만 따라오면

꼭 성공시켜준다면서 믿고 따라 오면 된다는

그 이야기에 홀라당 반했어요 ♥

코치님 상담해주실때 믿음 팡팡 터짐!!!







30만원대부터 8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가격이 있었는데

-10kg 이상 하체비만 다이어트

종아리 얇아지는법까지

꼭 필요하다며 상담 받았고

80만원대로 결정함 ㅋㅋ







달콤달콤하고 넘나 맛있는 단백질쉐이크듀오로

아침이 없었던 제게 아침식사를 챙겨 먹었고

늘 점심전에 군것질로 살았는데

쉐이크 마시면서 군것질보다 쉐이크 더 좋아짐 ㅋㅋ

일주일 정도 코치님 알려주는 비법대로

다이어트 따라했더니

뱃살이 조금씩 빠지고 몸도 가벼워지는게 느껴졌고

몸무게 -4kg 빠지는걸 확인하고 초집중해서

그때부터 코치님만 보고 다이어트했네요 ㅎㅎ






뭘 먹어도 좋을꺼 같았는데

쿠키앤크림 쉐이크랑 초코맛 먹었더니

이 맛으로만 지금까지 신나게 계속 먹고 있네요 ㅎㅎ

정말 맛있으서 혼자 먹고 싶더라구용!!!ㅋㅋ





물을 너무 마시지 않아서 주변에서 걱정했는데

저도 시작전에 물때문에 고민했는데

코치님께서 한번에 제 고민 해결해주심 ㅎ

허벌티는 향긋하고 레몬맛이라 맛나고

살 빠지기 시작할때쯤 정말 많이 마시게 될꺼라고

이야기해주셨는데 정말 물은 커피로 2잔이었는데

이젠 하루에 허벌티로 5L도 거뜬하네요♥






가장 좋아했던 망고 알로에겔!!!~

허벅지살빼기 종아리 얇아지는법에

가장 1순위로 꼽는 아이들이죠 ㅎ

상체 다이어트에 1순위가 프롤레사 듀오라면

하체비만 다이어트에는 알로에겔이지용♥



알로에겔 마실때 그 향긋하고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은

다이어트가 아니라 군것질

음료로 마시는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ㅎㅎ

근데 허벌티처럼 마시면 마실수록

허벅지살 빠지는게..딱딱한 근육이

일주일 마시고 말랑말랑해지는게 느껴질만큼

허벌라이프알로에겔효과 대박이었어요!!





한달 코치님께 꼭꼭 식단 체크 받고

코치님께서 알려주신 하체비만 다이어트

종아리 얇아지는법 따라했더니

생각지 못 했던 배 사이즈부터

허벅지사이즈 종아리살까지 쏙쏙 뺐답니당>.<


몸무게 -13.2kg

허벅지 -14.2cm

허리 -4.2인치

종아리 사이즈 -5cm

 까지 사이즈가 줄었구용

유지식하면서 더 빠졌더니

완전 몰라 보겠다며 주변에서 난리!!>.<♥


클릭하시면 실시간 상담으로 고고씽해요^ㅡ^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