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2주단기 다이어트 <단백질쉐이크 추천> 



안녕하세요!!!~

날씨 정말 좋은 금요일이네요!!

월화수목 금금금이예요 ㅋㅋ

다들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저는 매일이 행복한데

그 이유는 바로!!!

지긋지긋한 다이어트 졸업하고

한달 -13.2kg 

성공했기 때문이예요!!~♥



지금부터 저의 작지만

2주단기간 다이어트부터

한달 다이어트 스토리 써볼께요!~♥

글쓰는게 여전히 어색하지만

예쁘게 봐주세요~ㅎ

행복했어요!!~>.<






어느순간부터 살찌고

저의 스트레스가 시작되었어요


이유는 알고 있었어요..



잦은 초과근무에 야근!!

쉬어도 쉬는거 같지 않던 휴무...!!

그리고 스트레스는

먹방!! 폭식!! 야식!! 알죠 ㅋㅋㅋ

근데 그걸 알았을땐

이미 10kg 넘게 살찐 내 몸..



한달 다이어트 이후


몸무게 -13.2kg

허벅지 -14.2cm

허리 -4.2인치

종아리 사이즈 -5cm



성공하고 지금은

예쁜라인과 복근까지 생겼어요

^ㅡ^



살이 찌니 그 좋아하던 운동도

짜증날만큼 어려워지더라구요


몇 번의 다이어트 실패 끝에


이 코치님께 상담 받고 시작했는데

결과는 보시다시피 대만족♥



사실 처음 상담 받기전까지

많은 고민과 생각이..

또 많은 손가락 운동이 있었는데요 ㅋㅋ

3일째 마음에 와닿았던 후기글들이

전부 한 코치님이셨더라구요!!!






조금은 늦은 시간

"저어 코치님~"

톡 드렸어요


첫느낌부터 친절하며 유쾌하신

코치님에 답 톡에 상담이 즐거웠고

상담하고 바로 코치님께서 추천해주신



-10kg 스피드

전신 프로그램

주문 완료!!

>.<




다이어트 실패했던 이유 중 한가지

제가 제대로 못 따라했던 부분도 있었지만

일대일 피트도 그렇고 그룹 피트도 그랬고

바쁘고 힘들다고 조금 못 따라했다며

끝까지 관리해주지 않아서

너무!! 짜증나서였어요

거기다 불친절하기까지 했었으니

그때 생각하면,,내돈,,ㅠㅠ

처음부터 율이코치님 찾을껄 싶더라니까요!!!



이 코치님은 2주단기간 다이어트 이후

한달 다이어트 이후인 지금까지도

유지 잘 하고 있는지 요즘 어떤지

연락주시는데 너무 고맙고 감사한거 있죠??

완전 취향저격♥







율이코치님과 상담때

다이어트쉐이크 추천 꼭 받고 시작하세요



물론 너무 좋았다 라는

후기만 있었던건 아니었어요..

하지만 후기글 읽으면서 좋았던건

그런 후기글들에서는 여러 일들로

제대로 따라하지 못 했지만

코치님께서 포지하지 않으시고

끝까지 책임지고

다이어트 성공시켜줬다거나

다이어트때문에 스트레스

너무 심해 힘들때

더 화이팅해서 힘을 주고

자기 살빼는것처럼 신경써주었다며

진솔한 이야기들이 들어 있었어요^^



그래서 이 코치님과 함께 다욧 시작했고

지금까지도 유지식까지 했고

지금은 복근까지 만들고 있답니다 ㅎ





저는 코치님께서

시키는대로만 따라했을뿐이라

아직도 다이어트 성공했다는게 신기한데

지금에서는 더 이상 평생 숙제가

아니라는걸 깨달았네요 ㅋㅋ






2주단기간 다이어트

처음이 가장 중요

하다고 말씀하셨어요!!!



다이어트쉐이크 추천 먹는법,

허벌라이프 먹는법,

알로에겔 먹는법 등등

모두 하나하나씩

알려주시면서 일대일 코칭해주셨고

시키는대로 아침,저녁으로 쉐이크

식사 점심을 정식메뉴들로 먹었고

다이어트쉐이크 추천맛인 쿠키,딸기로

맛있게 먹으면서 1주일..2주일 지냈구요

첫주

-3kg 성공

꽉 끼던 바지가 헐렁해짐을 느꼈네용!!~




실시간 상담은 클릭하시면 된대요^^



가장 빼고

싶던 부위들 중!!

뱃살!!



듀오랑 오메가 키토산

리빌드 스트랭쓰랑

단백질쉐이크로 몽땅 날렸는데

진짜 어디 다른 곳가서 돈만 버리는

다이어트보다 100배

1000배는 더 효과적이예요 ㅎ





맹물 1리터 미만었던 저..

물 비린내가 가장 싫었구요

상큼상큼 허벌티로는

500ml부터 갈수록 4리터 6리터씩

마시게 되었는데 이렇게 물이

마셔진다는것에 놀랄정도였죠 ㅎ

진짜 허벌라이프 허벌티는 사랑스러워요♥


마시면 마실수록 알로에겔과

쉐이크와 함께 허벌티는

더욱 효과본대서 에이~

설마하면서도 궁금해서

천천히지만 더 열심히 티 마셨고


허벌티 점점 많이 마시니

정말 피부부터 푸석함이 사라지고

화장실 자주자주 갈수록 속까지 개운함에...!!

살까지 더 잘 빠지는 모습에 행복했어요!!~





단기간 허벅지살빼는법은 알로에겔이

정석이라는 이야기가 있을만큼

알로에겔은 하체감량에 필수여서 가장 기대했고

향긋하면서도 상큼함에 망고맛이 물씬!!~♥

너무너무 맛있어서 친구한테 뺏길까봐

숨겨두고 먹을정도였어요!!ㅋㄷㅋㄷ

나중에 걸려 뺐기기도..



허벌라이프 알로에겔효과는

그야말로 충격적이었어요



딱딱하게 뭉쳐서 꿈쩍도 않았고

포기해야만했던 내 허벅지 종아리..

한달동안 알로에겔 한박스로

말랑 점점 말랑해졌고

2주단기간 다이어트 이후

한달 다이어트 이후!!

허벅지

-14.2cm

사라졌답니다!!~

ㅠㅠ

알로에겔아 사랑해♥ 고마워♥



매일 하루하루 코치님

2주단기간 다이어트부터

한달 다이어트까지

코치님과 화이팅해서 다이어트했고

중간중간 개인적인 이유들로

힘들때도 있었지만 그때마다

올여름 비키니 입을 수 있다며

응원해주셨고 잘하고 있다며

유리멘탈이던 제가 다이어트

무사히 끝낼 수 있도록 책임관리

너무너무 잘 해주셨답니다 ♥

코치님 부끄러워서 이야기 못 드렸지만

넘넘 사랑해요 ㅋㅋㅋㅋㅋㅋㅋ♥

(하트 남발 너무 하는것 같은데 더 남발해도 부족♥) 

후기 쓰기전에 아이스크림

케이크 하나 쏴드렸음 ㅎㅎ



진짜 이 코치님한테 잡히면

꼼짝없이 10kg 무조건 뺄거같음...



어떻게 내가 몰래 먹은 간식까지

다 찝어 내시는지 뜨끔뜨끔할때가

몇번이나 있었는데 혼났음ㅠㅠ

율이코치님과 함께해서

유리멘탈인 제가 비키니 몸매 완성했구요!!



이런이런 유리멘탈로

코치님만 믿고 따랐더니


몸무게 -13.2kg

허벅지 -14.2cm

허리 -4.2인치

종아리 -5cm+@

성공!!~


저는 중간중간

일정따라하지 못했는데도 이정도!!

다른 분들은 허벌라이프 효과

더 잘 볼 수 있어요!!

화이팅!!

코치님께 상담부터 받아 봐요^ㅡ^



올 여름 모두 다이어트 성공해서

다 함께 휴가 행복하게 즐기자구요!!~
















2021년 신축년 새해 인사말 , 간만에 끄적 끄적

음력 생일 양력 생일 헷갈릴때 고민 해결해줄, 음력 양력 변환기 추천

아깽이 만난 일상 이야기, 아기고양이간식추천 #1

청혈 효과 가득 독소 배출 다이어트 효과까지, 비트즙 효능과 먹는 방법

대구 작명소 유명한 곳/개명잘하는곳/개명대행법무사는 어디로?

모바일로 즐기는 바람의나라 연 주술사 공략 초반 플레이 #1

유튜브 음악/음원추출 사이트 이용방법 공유

쉽게 홈플러스 매장찾기/홈플러스 휴무일 2월/홈플러스 영업시간

개인적으로 볼때, 진짜 재밌는 영화 추천 BEST 1

개인,쇼핑몰,회사 홈페이지 제작비용/업체 추천

독소배출, 다이어트 효과, 체력 충전에 추천하는, 중국 보이차 효능 가격 끓이는법

웹툰 사이트 추천/만화보는 사이트 추천 통1 다시보기 <무툰 mootoon>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