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그라비올라잎 효능&먹는방법


안녕하세요^ㅡ^

몸에 너무너무 좋은 그라비올라 효능과

먹는방법에 대한 포스팅이랍니다 ㅎㅎ

간단하게 물 마시는것처럼

하루 한잔 두잔 정도

마시면 아주 좋답니다.






먼저 그라비올라건잎은

샤워솜, 구아바나나, 구야바노라는

이름으로 해외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아시는 분들이 있을만큼

그라비올라 효능이 정말 좋은데요^^

티비에 한번 나오면서

몸값이 비싸진 아이기도 하죠 ㅎㅎ






그라비올라 효능에는 간에

좋은 쓴맛이 있어

피로회복과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고

눈에 피로를 잡아 준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라비올라 효능 중에

가장 유명한 항암효과!!

바로 항암효과가 다른 항암효능이

있는 약재들에 비해 아주 많은

차이로 월등하다고 방송에서 나왔지요^^

이는 다르게 말하자면 염증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그라비올라 효능 끝으로 진정효과와

다양한 비타민과 칼륨,

식이섬유질이 풍부해서

소화가 잘 되게 , 변을

잘 볼 수 있도록 해준다네요^ㅡ^



척박한 환경에서도

강한 생명력을 가졌으며

<열대 우림에서 잘 자라는 식물>

그라비올라는 먹는방법으로

쉽게 차로 드시길 추천 드리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진하게 마시기 위해

이렇게 물통에 많이 넣고 우려서

조금씩 입맛에 맞춰서

희석해서 마신답니다 ㅎㅎ




https://goo.gl/LiAXPr


가장 인기 있고 또 추천하는

그라비올라 상품이예요^^

환은 가루보다 먹기도 간편해서 진짜 좋아요



*몸이 평소 차가우신 분들께서는*

아주 연하게 드시거나

피하시길 추천드려요


*혈압을 내려주는 효능이 있어*

저혈압이신 분들께서 피해주세요


*아무리 몸에 좋다한들 과하면*

부족함만 못하니 적당량 조절해주세요

(심하게 드시면 다량 수면 유발 가능)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