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상큼한 아사이베리 효능




안녕하세요

요즘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완전 유명한

상큼한 아사이베리효능을

알아 볼려구해요^^

새콤달콤하면서도 몸에 너무나도

좋은 요 베리는 어떤 효능이

있을까 정말 궁금하네요!!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정말 유명한

상큼한 아사이베리효능에는

항산화효과로 노화를 예방해주는데요

동안의 비결이 될 수 있는 아사이베리

꾸준히 오래오래 먹는다면

훨씬 젊게 살 수 있겠져??









기본적으로 차가운 성질의 과일이기에

몸이 차가우신 분들은 먹는양을

조절하시면서 드시면 좋구요

아사이베리분말을 주문하셔서

요거트나 따뜻한 음료로 만들어

드시는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아마존에서 볼 수 있는

상큼한 아사이베리효능 또 한가지!!

바로 면역력 증가와 함께

피로회복까지 대단한데요

베리류 중에서 가장 높은

위치에 있는 아사이베리로

예전에 먹어본 제게도

너무 좋은 효과가 있었구요

피곤함이 점점 사라지더군요^^








아사이는 우유보다 탄수화물이 7배나

많고 철분이 117배나 많은 과일로

우유가 소화되지 않아 화장실을

자주 찾으시는 분에게

정말 좋은 과일이 되겠어여^^









미란다커가 방송에서 이야기하면서

정말 유명해 졌는데

상큼한 아사이베리효능 또 하나는!!

바로 해독효과, 혈액순환으로

아사이베리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다는 것이예요









상큼하고 달콤하면서

이런 대단한 효과까지

있다니 요즘은 아사이베리분말이

잘 나오니깐 쉽게 주문하셔서

미란다커 다이어트처럼

해독주스 만들어 드실 수 있답니다

ㅎㅎ








역시 몸이 차가우신 분들에게는

잦은 설사를 유발할 수 있으니

따뜻한 물에 타서 음료로 드시거나

따뜻한 꿀물에 함께 타서 드시거나

요거트에 타서 아사이베리요거트

만들어 드시길 추천해요!!








티비 프로그램에서도 많이

나오는 상큼한 아사이베리효능

정말 대단하니 티비에까지

여러차례 소개되는 것이겠죠??

유명한 요리연구가분도 아사이베리만

따로 챙겨먹는다고 할정도예요ㅋㅋ





http://bit.ly/2PgY05h




요기가 제가 먹었던

아사이베리분말 파는 곳인데

4만원대에 요즘은 3+1 행사로

120일분량을 보내준다고 하네요+_+

3+1일이라니..혹 3통을 주문해야

1통 주나 해서 확인해보니

구성품에 100g짜리

4통이라고 표기되어 있네요!!

믿고 먹을 수 있는 브라질산이기에

바로 주문해놨어요 ㅋㅋ









에이즈에 걸린 매직 존슨이라는

농구선수 역시 아사이베리

효과를 봤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보이시나요??ㅎㅎ 

닥터의 정석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오네요

주스 형태로 아침 저녁으로 한잔씩!!^^

꼭 몸이 아랫배가 차갑거나 손발이

평소에 계절 상관없이 차가우신 분들은

따뜻하게 주스로 또는 따뜻한 꿀물에

함께 분말을 타셔서 드시면 되어요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

성분이 적포도주보다

33배나 많다는 사실!!!+_+

이건 정말 대단한걸요??

타임지 선정 세계 10대 슈퍼푸드에

들어갈 수밖에 없는 과일 인정합니다.




<이전 포스팅 소개>

[먹방] - 맛있는 김밥재료(김밥 칼로리)

[온라인게임] - 던전앤파이터 직업추천<블러드메이지>

[온라인게임] - 던전앤파이터 80레벨 직업추천

[취업] - 취업 잘되는 유망 자격증 최단기간 취득하는법

[다이어트] - 허벌라이프 부작용없는 단기간 부위별 감량 비법!!

[다이어트] - 외국인 다이어트 자극사진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