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비타민c 추천해요^^*



2016/03/24 - [전체보기] - 치킨추천 맛나다



모두가 알지만 잘 모르는 사실이 있어요

하루 비타민c 권장량이 100mg인데 비해

하루를 생활하면서 건강을

회복하기 위한 하루 비타민c 권장량은

5000mg 먹어야 한다는 기사가 있다는것을요 ㅠㅠ

정말 비타민 100mg 먹을때랑 500mg

1000mg 4000mg이상 먹을때가 다르더라구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일주일동안

4000mg 이상 먹을동안 피부회복부터

몸에 활력이 생기는것외에 이상한점은 없었어요

물론 적당하게 먹어야 하겠지만

몸에 맞춰서 먹을 수 있는 양만큼

매일 챙겨주면 자도자도 피곤한 몸

그래도 훨씬 더 개운해질 수 있어요

비타민c 추천 어떤걸하면 좋을까요??







비타민c 가격 1,500원으로

살 수 있는 곳은 바로 다이소예요 ㅋㅋ

가격대비 비타민c 3000mg을 먹을 수 있고

간편하게 씹어먹는 비타민이기에 저의

개인 적인 다이소 추천상품 중에 하나랍니다 ㅎㅎ

그래서 롯데에서 나오는 이 비타민c 추천해요!!~







뚜껑을 열어보면 나만의 상큼한

습관이라는 비타c박스의 비타민이 나온답니당 ㅎㅎ

통 가득 들어있는 비타민이 바로 3000mg 양이예요 ㅋ

양도 많고 먹기 좋아서 비타민c 추천할만한거죠^^*







비타민c 효능에는 피로회복, 피부관리에

좋고 피부에 좋은 음식에는 항상

비타민이 잔뜩 들어있었죵 ??ㅋㅋ굿임

피부좋아지는방법 찾아볼꺼 없이

일단 비타민이라도 간단한

비타민 복용법 통해서 먹어만 주어도

피부가 안먹을때보다 훨씬 좋답니당^ㅡ^

일하면서 먹기도 편하니깐 다이소

비타민c 추천에 한표 들어요







근데 정말 거친피부, 야근할때, 운동전후,

시험기간에 먹으면 좋겠더라구요

몸에 활력이 생기니깐 피곤함도

많이 적었고, 힘이 나니 야근때나

운동할때 완전 좋았죠 ㅋㅋ

주근깨없애는방법에 꼭 비타민이

나오니까 피부에 제대로인건 또 확실하구

너무 좋은 비타민c 효능이 가득하네요>.<







손에 올리면 이런 크기로

여러개 씹어 먹으면 된답니다^^

먹기도 편하지 요즘 레모나

하나 종이박스 작은거에 3500원 하는데

너무 비싸기만 하더라구요

대체 500원짜리가 3,500원이나 되버렸는지 ㅋㅋ

아무튼 가격대비 효과 좋았던비타민c 추천이었어요+_+





http://goo.gl/kydgCu



무제한 레이저 멤버십으로

365일 꿀피부를 만드세요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