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외국인 다이어트 자극사진



[전체보기] - 던전앤파이터 80레벨 직업추천


[전체보기] - 던전앤파이터 직업추천<블러드메이지>


[전체보기] - 취업 잘되는 유망 자격증 최단기간 취득하는법


[전체보기] - 맛있는 김밥재료(김밥 칼로리)


[전체보기] - 카라멜팝콘과 코카콜라!!




안녕하세요

평생 다이어트는 우리에게

숙제라고 하죠

오늘은 외국인 다이어트 자극사진

방방 띄울꺼예요 ㅎㅎ

보시고 자극 받으시면서

다욧트 해요^ㅡ^










특히 외국인 다이어트 자극사진을

좋아하는건 아닌데 확실히

몸매가 이쁘긴 이쁘더라구요 ㅠㅠ

대체 뭘 먹고 이렇게 이쁜건지 참..

그래도 목표를 가지고 꾸준히 운동과

식이요법, 마사지, 단백질쉐이크,

단백질섭취, 비타민 섭취 그리고

하루 권장 필요 영양섭취량을 챙기면서

다이어트 해주면 정말 원하시는

목표 꼭 돌파하실꺼예요!!~










뒷모습이 너무 이쁜

외국인 다이어트 자극사진이예요 ㅎㅎ

저런 몸매까지는 아니더라도 

목표로 다이어트 하다보면

정말 효과 엄청 좋을꺼라고 생각되요^^










살짝 누구 닮은 느낌이 나는

외국인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

올라있어서 가져왔는데요

트와잇라잇?거기여 ㅋ 아니면 말구요 ㅎㅎ

요렇게 사진 매일매일 보면서

뱃살 팔 허벅지 종아리 전신을

빼고 싶으면 꼭 플랭크는

필수로 하시면서 다른 운동과

마사지 해주시면 되요

꼭 꾸준히 매일매일 해주셔야

효과 있는거 아시죠??








다들 아시는 배우라고 생각해요

정말 최고의 몸매를

가지고 있는 외국배우예요 ㅎㅎ

미란다커 다이어트 자극사진도

한장 챙겼어요!!

이 배우는 어떤 다이어트를 했을까

궁금해질만큼 대단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답니다^^








외국인 다이어트 자극사진

말고 다이어트 식단도

하나 가져왔어요!!!

견과류와 바나나 딸기 오렌지 등으로

신선한 과일과 단백질이

합쳐진 식단이네요





꼭 단백질은 몸무게 x 2만큼은

최소한 먹으면서 다욧트해야

살쳐짐 방지와 함께

탄력을 끌어 올릴 수 있어요

거기에 비타민과 하루 필수 권장

영양섭취량까지 챙기면서 해줘야

다이어트 성공한다는점!!

기억해주세요^^




정말 유명하고 너무 강력하게

공감될 수 밖에 없는

다이어트 글귀예요..ㅠㅠ

먹는데 1분, 빼는데 1시간..

먹을땐 만원, 빼는덴 100만원..

최고의 글귀네요 ㅋ










또 몸에 맞는 , 몸 속 위장

크기에 맞는 양을 먹어줘야해요

요즘 사람들은 항상 폭식,

과음이 기본이기에 위가 무리하게

늘어나 있어서 소화불량, 위경련,

쓰림 등을 생활병으로 가지고 있어요




저는 허벌라이프단백질쉐이크 먹으면서

코치님께 일대일 밀착관리 받으면서

알로에겔, 허벌티, 듀오, 키토산 등등

한달에 10kg빼기 도전했고 정말 코치님

알려주신대로만 잘 따랐고 먹는것도

점점 원래 위에 맞는 용량으로 줄이면서

상체와 전신은 플랭크로 또 허벅지는

책벅지 운동으로 유명한 전효성

허벅지운동으로 관리 받았어요








진짜 허벌라이프단백질쉐이크

율이코치님 효과 대박나게

보도록 수시로 관리 해주셔서

한달만에 몸무게 -13.2kg, 허리 -4.2인치,

허벅지 -14.2cm까지 빼고 날씬하게

유지까지 무리없이 하고 있답니당>.<








빨간 원피스 소화하기 어려운데

이 외국인은..충분히 예쁘게 소화했네요

뒷태가 너무 아름다울 정도네요 ㅠㅠ

부러워요



저도 저 정도는 아니지만

허벌라이프단백질쉐이크

한달에 10kg빼기 정말

열심히 잘 따라했구요









이젠 허벌라이프단백질쉐이크

코치님께 배운 한달에 10kg빼기

방법으로 혼자 셀프운동과

마사지 등과 식이요법으로

복근까지 만들고 있는

제가 되었답니당>.<








이건 저번에 다이어트

성공하고 찍은 후기예요 ㅎㅎ

아직 복근 완성 못 해서 그건 나중에,..ㅠㅠ





위에가 시작전 몸매고 아래가

다이어트 이후니깐 정말 대단하죠??ㅎㅎ

제가 이렇게 변신할 수 있을꺼라고는

생각 못 했어요




정말 다이어트 많이 해봤는데

잠깐 빠지다가 다시 요요와서 살은

더 찌고 살은 또 쳐지고 좌절하고 있다가

다시 마음 먹고 찾고 찾아서

율이코치님께 상담 받고

스피드전체통통으로 전신다욧했더니..!!






몸무게부터 부위별사이즈 감량까지

몽땅 없애주는 율이코치님 실시간 상담

받으실분들은 위에 이미지 클릭해요♥

올해 가지전 꼭 저처럼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응원할께요!!^ㅡ^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