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닭강정 소스 추천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 이야기는
닭강정 소스 추천이랍니당!!
편의점 야식 추천으로도 좋죠~♥


보통 3~5천원 내외로
살 수 있는 편의점 야식추천의 냉동식품들이기에 간단하게
먹기에 좋답니다ㅋㅋ
특히 닭강정 소스가
맛나서 요거 추천하는데요


냉동식품이지만
닭강정 황금레시피죠♥
남자라면 다 아는 녀석이니깐
더욱 정겹구요ㅎㅎ


오뚜기 닭강정 칼로리는
180g 기준으로 345kcal 로
참 높아서 자주 먹는건 안되어요ㅡㅡ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분30초면 전자렌지에서
요리 완성!!!
맥주와도 잘 어울리고
소주와도 잘 어울려서
뭘 마셔도 좋기에
편의점 야식 추천으로 올리네요ㅋ


오뚜기 닭강정 칼로리에
다른 안주까지 더해지면
운동 얼마나 해야 하는건지ㅠㅋㅋ
닭강정 소스 추천할만큼
정말 먹기 괜찮아서
한번씩 먹는데 그날은 운동 팡팡해야겠네요ㅋ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