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오코노미야끼 칼로리 및 재료



안녕하세요 ㅋㅋㅋ

다들 11월17일 목요일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너무 유명하고 맛있는 음식이죠

오코노미야끼 칼로리 및 재료에 대해서

이야기 할께요^^





오코노미야끼 뜻은 


おこのみやき

  • 1.부침개

  • 2.채소  좋아 재료  번철 부치면서  요리

    바로 일본식 부침개이구요^^

    오코노미야키라고 읽으셔도 됩니다 ㅎㅎ



우리나라 부침개와는

그 느낌이 완전 다르지요 ㅎㅎ

그래서 오코노미야끼 뜻처럼 일본식 부침개

인기가 오르면서 한국식 부침개도

인기가 같이 상승했지요>.<

오코노미야끼 칼로리는 384g 기준으로

600 Kcal에 거의 근접하는데요 ㅎㅎ

완전 밥 공기 세그릇이네요 ㅋㅋ



물론 오코노미야끼 칼로리 높지만

혼자서 다 먹는건 아니니깐~

적어도 느낌아니깐 두명 세명은 먹을테니

그나마 좀 떨어지겠네요 +_+ㅎㅎ




오코노미야끼 칼로리가 높은 이유는??

바로 오코노미야끼 황금레시피&재료에 따른

그 이유가 있어요 ㅎㅎ

일본식 부침개라는건 다들 아실테죵 ㅎ


오코노미야끼 황금레시피&재료는

양배추가 일단 가장 많이 차지해요 ㅋㅋ

그리고 가쓰오부씨, 양파, 오징어,

새우, 부침가루, 물, 소금 등등

기본적인 재료 외에도

개인의 취향에 따라

더 추가될 수 있어요^ㅡ^


2021년 신축년 새해 인사말 , 간만에 끄적 끄적

음력 생일 양력 생일 헷갈릴때 고민 해결해줄, 음력 양력 변환기 추천

아깽이 만난 일상 이야기, 아기고양이간식추천 #1

청혈 효과 가득 독소 배출 다이어트 효과까지, 비트즙 효능과 먹는 방법

대구 작명소 유명한 곳/개명잘하는곳/개명대행법무사는 어디로?

모바일로 즐기는 바람의나라 연 주술사 공략 초반 플레이 #1

유튜브 음악/음원추출 사이트 이용방법 공유

쉽게 홈플러스 매장찾기/홈플러스 휴무일 2월/홈플러스 영업시간

개인적으로 볼때, 진짜 재밌는 영화 추천 BEST 1

개인,쇼핑몰,회사 홈페이지 제작비용/업체 추천

독소배출, 다이어트 효과, 체력 충전에 추천하는, 중국 보이차 효능 가격 끓이는법

웹툰 사이트 추천/만화보는 사이트 추천 통1 다시보기 <무툰 mootoon>

그냥 월급을 모우기만 하면 돈이 모일까? 목돈 굴리는 방법/목돈 재테크방법

항암,항염 효과,면역력 강화의 특효!! 프로폴리스 복용법/효능/가격

혼자 살뺄때 꼭 필요한, 배달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재료는?

노화예방, 항암식품으로 으뜸!! 그라비올라잎 효능 3가지~!

비염 잡는 천기누설 작두콩차 파는곳&효능 추천

다이어트 식단 80 운동 20 을 위한 체력보강에 좋은 음식 추천!!!

재미있는 pc게임 추천 울티마 온라인 프리샤드 플레이 후기

스팀 rpg게임 추천 그림던 하드코어 원한다면 절대 클릭!!!

히비스커스차 효능, 다이어트 방법!!

단백질 보충을 위한 삶은계란 하루권장량,칼로리, 효능은??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