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부대찌개 맛있게 끓이는법(황금레시피)


안녕하세요^^
추운날 영하를 찍어 버린날ㅋㅋ
탕에 소주가 빠지면 서운 하겠지요??
오늘 이야기는 부대찌개 맛있게 끓이는법(황금레시피)예요♥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지만
한번씩 먹어줘야 지치지 않답니다^^
술집에서 처음으로 주문한 부대찌개였죠ㅎ
높은 부대찌개 칼로리지만 그래도 혼자 먹는게 아니니까요...☞♥☜




부대찌개 가격은 14,900원 정도로 15,000원이 되지 않는 가격이었어요!!!
양은 부대찌개 재료로 양념장과 건더기가 가득가득 들어있는 4인분 양이었어요ㅋㅋㅠ
넘 많이 주셔서 주문하고 당황할정도였음--ㅋ


부대찌개 맛있게 끓이는법에는
부대찌개 황금레시피로 끓여줘야겠죠??양념장과 재료의 선택은 필수!!!



부대찌개 황금레시피 재료로 요기 술집에서는 특이하게 쑥갓이 올려졌는데 맛나더라구요♥
파, 묵은지, 버섯, 콩나물, 두부는 필수품!!ㅋ



나머지 부대찌개 맛있게 끓이는법으로
적당량 물을 주고 부대찌개 양념장과 함께 푸욱 끓여주면 될꺼 같네요ㅋ♥
진짜 이날 술을 부르는 날이었네요~
부대찌개 가격도 착하고 양도 재료도 넘넘 만족스러웠답니다!!~ 칼로리만 걱정될뿐ㅠㅋ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