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연어샐러드 칼로리 및 효능


녕하세요ㅎㅎ
주말 날씨가 춥고

오늘은 더 추운듯하네요ㅋ
감기들 조심하시구요^^
오늘 이야기는

연어샐러드 효능 및 칼로리예요!!@-@





연어연어하면 정말 몸에 좋은

단백질보충으로 아주 좋다는 이야기가

떠오를만큼 연어 효능이 좋구요






연어샐러드 칼로리는

1인분 기준 536kcal예요ㅎㅎ
훈제해서 먹거나 생으로

연어샐러드 만드는 방법(조리법) 따라서

만들어주면 되요ㅎㅎ






연어샐러드 효능은 재료와

만드는 방법에 따라 다르답니다^^*
연어샐러드 소스는

제가 먹은건 키위맛이었어요ㅎㅎ
취향이지만 상큼해서

먹기가 아주 좋아요ㅎ





연어샐러드 효능으로 칼로리도 낮고

단백질보충도 좋고 바로 다이어트에

아주 좋지 않겠어요?? ㅋㅋ
주의하실껀 몸이

평소 차가우신 분들은

훈재를 추천해요







완전 맛있게 먹었고
연어샐러드 만드는 방법
넘넘 황금레시피로 만드셔서
올때마다 잘 먹고 가네요^^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