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카레 맛있게 만드는법(효능&칼로리)



안녕하세요^^
추운날에는 속도 차가워지고

입맛도 떨어지죠ㅎ
오늘 이야기는

카레 맛있게 만드는법(효능&칼로리)예요ㅎㅎ





모양새가 아쉽지만ㅋㅋ
하두 퍼먹어서 자주자주 바꿔서 그런듯해요ㅋ
이건 뷔페집에서 먹었던 카레인데
진짜 넘넘 맛있었구요ㅎ
카레 맛있게 만드는법으로

제대로 만들었더라구요♥♥








카레 효능으로는 혈액순환에 좋구요^^
식욕증가, 몸을 따뜻하게 데워준답니다ㅎ
몸이 차가운 수족냉증에 좋은 음식이예요ㅎㅎ
카레 칼로리는 1인분에 464kcal예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카레 황금레시피는 뭐니뭐니해도

고기고기고기ㅋㅋㅋ
필수로 야채들이 가득 담아야겠죠~♥
먹고 먹고 또 먹을만큼 맛있어요^^









카레 맛있게 만드는법 황금레시피 하나 더더!!
완전 진한 카레가루가 필수예요!!!
진할수록 맛있어요ㅎㅎ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