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딸기 마카롱 칼로리(유통기한)



안녕하세요^^


달콤달콤한걸 싫어하는 사람보다

좋아하는 사람이 많잖아요ㅎㅎ

오늘 이야기는 넘나 유명한

마카롱 처음 먹어본 이야기예요 ㅋ

딸기 마카롱 칼로리(유통기한)이랍니다!!~






수제 스트로베리 마카롱이예요^ㅡ^

여러가지 많았지만 손이 가는건

요 애기여서 골라왔구요 ㅎ

생각지 못 한 선물을 받아서 기분 넘넘 좋았네요 ㅎ




수제 마카롱 가격은 990원 이었던거 같네요 ㅋㅋ

이벤트 중인건지 다른 곳에 가면

하나 2천원 정도 한다던데 ㅋ

진짜 맛있어 보였고 빵집도

깔끔하고 환해서 구경하는 맛이 있는 고이었어요^^




딸기 마카롱 재료는 밀가루랑

빵반죽과 크림과 다른 재료들이 들어가겠죠??ㅋㅋ

딸기 마카롱 칼로리는 얼마일까 궁금하겠죠??ㅎㅎ




스트로베리 마카롱 칼로리는

100g 기준 421 Kcal로 무진장 높구요

마카롱 재료에 따라서 추가로 더 나올 수 있다는점!!

많이 먹으면 절대 안된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마카롱 유통기한은 생각보다 길다고 하네요^^

냉동실에 넣어두면 더욱 길고

냉장고에 넣어 두어도 충분히 길다고 해요




이런건 사자마자 먹어야 꿀맛인데

정 안되면 냉동실에 넣어두고

잠깐 나뒀다가 먹어도 좋답니당>.<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