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먹다남은 치킨요리(활용법)



안녕하세요^ㅡ^

오늘 불타는 토요일의 시작이네요 ㅎㅎ

아직 시간이 이른데 으슬으슬하네요

역시 새벽은 새벽인가보네요!!~ㅎㅎ

오늘 이야기는 먹다남은 치킨요리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께용ㅎㅎ




치킨 싫어하는 사람 대한민국에 얼마나 있을까요??ㅋㅋ

그런 치킨은 항상 먹고 남기는

저 같은 사람들을 위해서 글 쓰네요

먹다남은 치킨요리해서 먹는방법이 있어요




가장 무난하고 또 가장 맛있는게

볶음밥이지 않나 싶어요^ㅡ^

먹다남은 치킨 활용법으로 볶음밥 어떠신가요??

요런 볶음밥을 만들기 위해서는

차갑게 식은 치킨 살들을 비닐장갑을 끼고 하나씩

발라준뒤 밥과 함께 잘 볶아주면 완성된답니당♥



더욱 먹다남은 치킨 맛있게 먹는법을 노린다면!!

치즈와 양념치킨 소스를 작게 하나 사서

양껏 넣고 볶아도 꿀맛인건 사랑입니당 ㅎㅎ

사실 아무것도 넣지 않고 밥과

치킨살들과 남아있는 양념소스만 넣어도 충분히 맛있어요!!




이렇게 붙어 있는 치킨다리는 먹다남은 치킨요리에

과감히 볶음밥을 위해 양보하세요 ㅋㅋㅋㅋ

그러면 잠시 후 술안주 볶음밥이 탄생하니까요>.<

캔맨주 한캔 따악!! 따서 꿀떡꿀떡

마시면서 먹어주면..흐흐흐..아 침 도네요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